인천영어마을 초등부 프로그램 카이트, 2019학년도 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인천영어마을 초등부 프로그램 카이트, 2019학년도 봄학기 입학설명회 개최
  • 김수민 기자
  • 승인 2019.01.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김수민 기자) 주말마다 가는 몰입식 체험영어 초등부 프로그램 카이트(KITE)가 2019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인천영어마을 초등부 프로그램 카이트는 몰입식 체험영어를 중심으로, 영어마을에서 쌓아온 체험 영어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탄한 커리큘럼과 선별된 교재를 사용해 한국에서도 실생활 영어수업을 실현한다. 또한 각 교실에는 외국인 강사, 내국인 강사뿐만 아니라 보조강사가 있어 원할한 영어 수업을 가능하도록 한다.

카이트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STEAM 교육을 영어로 진행하고 있다. 물리, 화학, 생물, 지구 과학 등의 다양한 과학을 주제로 한 영어 교과서를 읽고 각 분야의 용어, 표현 등을 보다 넓은 범위의 영어로 습득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활동 및 실험을 진행한다. 

특히, 위치에너지와 운동에너지에 대해서 학습할 때, 학생들은 교구를 통해 과학 현상에 대해 궁금해하며, 물레방아 모형을 만들어보고 직접 작동시켜보면서 위치에너지가 어떻게 운동에너지로 바뀌는지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활동으로 진행된다. 

이외, 인천영어마을 초등부 프로그램, 카이트만의 특색 있는 교육과정 및 생활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1월 26일, 2월 16일 입학설명회에서 소개된다. 입학설명회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인천영어마을 홈페이지 혹은 유선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