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났네 거기가 아니라 대한민국에 있는데... 진실과는 거리가 멀어
현빈 손예진,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났네 거기가 아니라 대한민국에 있는데... 진실과는 거리가 멀어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1.1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현빈 손예진 SNS
사진 : 현빈 손예진 SNS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현빈, 손혜진이 난감한 오해를 사 세간의 관심이다. 이들을 직접 목격했다는 글이 게재됐는데 알고보니 이는 진실과는 거리가 멀었다. 

이는 어제 어느 인터넷 게시판에 이들에 대해 적은 글이 올라오면서부터 시작됐다.

그 글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있는데, 여행을 다니면서 부모와도 밥을 먹는 것을 봤다는 내용이 있었다.

이 글이 공개가 되자 많은 이들은 자연스럽게 현빈과 손예진이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는 추측들을 하게 됐다.   

그러나 오늘 오후 복수매체는 그녀의 기획사 측의 말을 빌어 “손예진이 홀로 여행을 떠났고, 평상시에도 종종 그런다”면서 “그녀의 부모는 지금 대한민국에 있다. 그 글은 진실과는 거리가 멀다”라고 일축했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이들은 “글 올린 사람 지웠네”, “대한민국에 계시는 부모까지 소환하며 루머를 만느냐 한심하다”, “현빈과 손예진 아무런 접점도 없는데”, “사진 한 장도 없네. 그녀가 성격상 아닌 건 딱 아니라고 하는 스타일이라 진짜 아닐 것 같다” 등의 댓글들을 달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