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고양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 뽐낼 못된녀석들 다 모여라!”
못된고양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 뽐낼 못된녀석들 다 모여라!”
  • 전소영 기자
  • 승인 2015.06.1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기 공식 서포터즈 ’너티걸’ 모집…우수 서포터즈에게 본사 인턴 기회 제공
 

국내 악세서리 프랜차이즈 업계 1위 기업 못된고양이(대표 양진호)가 공식 서포터즈인 ‘너티걸’ 2기를 모집한다. 

못된고양이 서포터즈 2기에 선정된 ‘너티걸’에게는 매월 못된고양이 상품권이 지급되며 우수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본사에서 인턴으로 근무할 기회도 제공된다.

이에 앞서 활동한 지난 1기 ‘너티걸’의 경우 패션 코디 제안 포스팅, 핸드메이드 주얼리 제작, 매장 방문 및 취재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 올해 활동할 2기 ‘너티걸’ 또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너티걸’ 지원 접수 기한은 오는 28일 일요일 자정까지이며,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못된고양이 홈페이지(http://www.naughtycat.co.kr/) 또는 못된고양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ncatncat)에서 확인 가능하다. 

평소 액세서리와 패션에 대한 관심이 많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나 열정을 갖고 있는 사람이나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사람, 블로그 운영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남녀 모두 지원 가능하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요즘은 액세서리에 대한 관심이 남녀노소 높아지고 있고 패션 트렌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적극적이고 톡톡 튀는 마케팅 아이디어를 뽐낼 이번 2기 ‘너티걸’들의 향후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못된고양이는 25년의 패션 액세서리 노하우를 자랑하고 있으며 원가절감과 신속한 제품출시가 가능한 자체생산, 유통 시스템 구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액세서리의 유행을 주도하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