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넴옴므, 홈쇼핑 성공적 진출···대표 브랜드 성장
미넴옴므, 홈쇼핑 성공적 진출···대표 브랜드 성장
  • 정영훈기자
  • 승인 2019.01.1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품뺀 착한가격·좋은 품질
김경화 대표는 거품뺀 착한가격·좋은 품질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김경화 대표는 거품뺀 착한가격·좋은 품질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미넴옴므 김경화 대표는 디자인 개발과 높은 품질을 강화화기 위해 디자인 연구센터를 운영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하고 기능성을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미넴옴므는 홈쇼핑에 런칭하는 제품마다 부담 없는 가격정책과 차별화된 제품 개발력을 인정받아 반품율이 매우 낮고 고객충성도가 높아 홈쇼핑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 공용홈쇼핑, 신세계, CJ, 현대, GS 홈쇼핑에서 성공적인 판매를 달성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미넴옴므는 해외 생산 뿐만 아니라 서울, 부산, 대구, 포천 등 각 지역별, 품목별로 전문 제조장을 따로 운영한다. 원단 및 부자재 공장을 운영해 중간 거품이 없고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신세대를 위한 톡톡 튀는 디자인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옥션, 11번가, G마켓, 티몬,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 제품을 공급한다. 미넴옴므가 시장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품질과 디자인이다.

유니크한 패턴 등으로 남성의 멋을 한껏 살리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채워주기 위해 좋은 소재를 사용하고 고객만족을 실천했다. 2010년부터 지금까지 탤런트 주상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 현우를 전속모델로 고용해 브랜드 인지도로 넗혀가고 있다. 왕빛나는 미넴옴므의 여성복 라인인 미넴레이디를 대표하는 모델로 캐스팅되며 앞으로 선보일 시너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에 본사와 매장을 두고 있는 ‘미넴옴므’는 남성복과 여성복 등을 아우르는 토탈 패션브랜드로 성장한다는 전략이다. 미넴옴므는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다. 최근에 쌀 20kg 700포를 마련해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했다. 회사 수익의 일정금액을 월드비전, 종교단체, 고아원 등 이웃을 위해 사회에 환원한다. 김경화 대표는 “홈쇼핑에서 잇따라 성공적인 실적을 올리면서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거품뺀 착한가격·좋은 품질로 소비자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