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골든디스크 라인업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 나오는지 궁금해 그 권위 인정받고 있어... 궁금증UP
2019 골든디스크 라인업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 나오는지 궁금해 그 권위 인정받고 있어... 궁금증UP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9.01.05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2019 골든디스크 라인업, 홈페이지 캡쳐
사진 : 2019 골든디스크 라인업, 홈페이지 캡쳐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가요팬들 사이에서 2019 골든디스크 라인업에 관심을 표하고 있다.

이는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가 나오는지 궁금해 하고 있는 모양새다.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오늘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가요를 선정, 결산하는 무대다.

대중가요의 창작 의욕을 고취시키고 신인 발굴,  음악 산업 성장에 기여하고자 지난 1986년 제정되었고, 제1회 개최 이래 공정성과 객관성, 권위를 인정받아 '가수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상'으로 자리매김 했다.

한 해 동안 발매된 음반 판매량과 디지털 음원 이용량을 가장 중요한 비중으로 두고 수상자를 결정하기 때문에 가수와 대중들에게 신뢰를 얻는 시상식으로 가요계 그 어떤 상보다도 그 해 가요계의 단면과 흐름을 가장 정확하게 가늠할 수 있는 상징적인 무대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이번 2019 골든디스크에 이름을 올린 가수들 라인업은 선미, 블랙핑크, 레드벨벳, 멜로망스, 볼빨간 사춘기, 위너, 방탄소년단, 엑소, 트와이스 등이 있다. 

오늘은 음원에 대한 상이 주어지고, 내일에는 음반에 대해 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