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성황리 개최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성황리 개최
  • 명소림 청년인재기자
  • 승인 2015.05.18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학교 명소림 청년인재기자

[업코리아 = 경희대학교 명소림 청년인재기자] 아디다스는 5 17() 부산 시립미술관에서 출발하여 광안대교를 지나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달리는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전 10 부산 시립 미술관에서 시작하여 부산의 상징인 광안대교를 건너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10km 달리는 이번 레이스에는 에너지와 열정이 넘치는 20,000여명의 러너들이 참가하여 상쾌한 바닷바람과 아침 햇살을 맞으며 바다를 가로지르는 특별한 경험을 나눴다.

 이번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슈퍼주니어 은혁과 이특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아이돌 F(x) 루나와 빅토리아, 탤런트 손수현, 서예지 많은 인기 스타들과 서울삼성썬더스 이상민 감독, 농구 해설의원 현주엽, 농구선수 김승현 스포츠 스타들도 대거 참석하여 참가자들의 도전을 응원했다. 특별히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대회에 직접 참석하여 페이스메이커로 1시간동안 달려 참가자들에게 잊을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아나래(서울, 28)씨는마이런은 대회에 비해 차별된 독특한 코스로 뛰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는 같다. 또한 좋은 날씨와 함께 바닷바람을 온몸으로 느끼며 달릴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앞으로 꾸준히 러닝 훈련을 해서 다음 번에는 좋은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하고 싶다 참가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레이스뿐만 아니라 참가한 러너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도착지점에서는 완주 메달과 함께 참가자들이 선택한 간식을 제공하고, 필록싱, 줌바, 스트레칭 3가지 타입의 쿨다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운동으로 쌓인 피로 회복을 도왔다. 또한 본인의 목표기록과 완주기록을 함께 담아주는 기념촬영 점핑샷 포토존 운영과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현장 영상을 확인할 있는 마이런 TV 운영, 생생한 현장감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있게 했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게 이번 레이스에 보내주시는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이번 대회를 통해 러닝을 통한 즐거움, 성취감을 느끼고 많은 사람들과 서로 공유할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아디다스는 참가자들이 더욱 만족할 만할 대회를 만들어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한편, ‘2015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젊고 활기찬 부산 지역의 특성에 맞춘 20 감성을 지닌 청춘들을 위한 레이스로, 참가 접수에서부터 많은 사람들이 몰려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대회에 개최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모은바 있다. 또한 아디다스 코리아는 이번 대회 참가비 일부 금액을 추후 부산시 체육발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경희대학교 명소림 청년인재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