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수정의 연극바라기>친구에서 연인으로? <70분간의 연애>
<권수정의 연극바라기>친구에서 연인으로? <70분간의 연애>
  • 권수정문화평론가
  • 승인 2015.05.12 0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린 과연 썸일까?

 

▲ 연극<70분간의 연애>

[업코리아=상명대학교 권수정 문화평론가]로맨틱코미디 연극이라는 타이틀을 최초로 사용한 연극 <70분간의 연애>2005년 초연 이후, 객석점유율 120%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후, 현재는 2인극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전과 다른 스토리로 다시 한 번 대학로 일대를 핑크 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고등학교 친구였던 두 남녀가 1999년에서 2000년으로 넘어가기 전인 70분간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연애를 하기로 한다. 그렇게 장난스러운 연애는 끝나고 21세기에도 여전히 친구로 지내온 둘은 서로의 마음이 엇갈린 채 살아가는데, 어느 날 그들은 하룻밤 동침을 하게 된다<70분간의 연애> 이렇게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과정을 달달하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냈다.  

90년대 후반부터 현재까지를 배경으로 한 <70분간의 연애>HOT’, ‘캔디’, 박지윤의 성인식90년대를 대표하는 삽입곡과 함께 극이 진행된다. 또한 그 당시의 유행했던 소품을 통해 그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데 성공하여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깊은 공감을 끌어내고 있다.  

  친구일까 연인일까? 아직은 서로 어색한 에게 딱 어울리는 연극, ‘, ‘그녀와 함께 이 연극을 본다면 커플 될 확률 99.99%. 이미 서로 익숙한 연인이 함께 본다면, 연인이 되기 전, 두근거렸던 그때를 회상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만약 커플도, 썸도 아닌 혼자라면, 친구와 함께 8090 추억 속으로 돌아가 첫사랑인 ’, 그녀를 회상해보는 것은 어떨까?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