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몰, 알뜰 소비족들 크게 환호성... 좀처럼 열리지 않는 문... 크게는 구십구 퍼센트까지 싸게 살 수 있어...
이유몰, 알뜰 소비족들 크게 환호성... 좀처럼 열리지 않는 문... 크게는 구십구 퍼센트까지 싸게 살 수 있어...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8.12.07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유몰
사진 : 이유몰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이유몰이 알뜰 소비족들 사이에 뜨거운 관심선상에 올랐다. 

이는 이 업소가 현재 제품을 엄청나게 싸게 팔고 있는 것에 기인한다.

이유몰은 최근 홈페이지에 물건들을 가장 크게는 구십구 퍼센트까지 싸게 팔고 있다는 공지를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유몰에서는 상품이 시중에 유통될 수 있는 기한이 최소 이주에서 최대 이년까지 남은 제품이나 폐업을 한 업체의 제품, 전시하는데 쓰인 물건, 고객이 변심을 해 단순하게 반품이 된 물건, 눈에 잘 보이지 않는 흠집이 난 물건 등 제품의 성능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 것들을 싸게 팔고 있다. 

이와 관련해 전문가들은 판매·유통에 허용되는 시간의 한계에 비해 식품의 안전한 섭취가 가능한 시기를 의미하는 소비기한은 평균 이십 퍼센트 더 길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유몰과 비슷한 업종에 종사하는 한 관계자는 "상품이 시중에 유통될 수 있는 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더라도 소비기한은 충분히 남아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제품을 싸게 사는 것이야말로 합리적인 소비"라고 설명했다.

오늘 이 업체가 물건을 싸게 팔고 있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이 사이트를 접속하려고 하다 보니 좀처럼 문이 열리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새로고침을 반복하며 들어가기만을 고대하고 있거나, 검색어가 사라진 후 관심이 뜸해지면 그 타이밍을 노려 들어가려고 계획하고 있는 모양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