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역 광희, 고맙고 힘내셨으면 좋겠다... 저 생각해주시는 분들 있어서 기쁘다... 이렇게 와주시리라고는 상상 못해... 
전역 광희, 고맙고 힘내셨으면 좋겠다... 저 생각해주시는 분들 있어서 기쁘다... 이렇게 와주시리라고는 상상 못해...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8.12.07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전역 광희 영상캡쳐
사진 : 전역 광희 영상캡쳐

 

[업코리아= 최재성 기자] 방송인 광희가 병역의 의무를 마치고 전역 소식을 전했다.

오늘 오전 복수매체는 일제히 이에 대해 보도를 해 주목을 받았다. 

광희는 이날 오전 서울 현충원 광장에서 전역 신고를 했다.  

자신을 보러온 팬들과 수많은 매체 기자들에게 경례와 인사를 한 광희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여기까지 오셔서 고맙다”면서 “이렇게 와주시리라고는 생각을 하지 못했다. 요즘 댓글로 저를 생각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기뻤다”라고 말했다.  

이날 전역한 광희는 입대하기 전까지 출연했던 엠비씨 대표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이 더 이상 방송을 하지 않는 것과 관련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아쉬웠고, 피디님, 멤버들과 연락을 할 예정이다. 그 동안 멤버 형들을 만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는 다른 동료 연예인들에게 어떤 말을 해주고 싶냐는 요청을 받고 “현재 군대에 있는 친구들이 많은데, 정말 고맙고 힘내셨으면 좋겠다”라고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오늘 다시 민간인으로 돌아온 그는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를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