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소유진의 '즐거운 이유식' 개정판 재발간!
베스트셀러 소유진의 '즐거운 이유식' 개정판 재발간!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8.11.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황우진 기자] 최근 소유진의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이유식'이 전면개정판을 출간했다.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이유식은 생후 4개월부터 12개월 이후 아이를 가진 엄마들을 위한 소유진의 쉽고 빠르게 만드는 영양 만점 이유식 레시피를 소개하는 책으로 2016년 발간 후 누적판매 10만부를 달성, 이유식분야 베스트셀러로 2018년 길벗 출판사를 통해 재발간하였다.

소유진은 이번 개정판에서 달라진 점을 설명하며, "알레르기 반응을 최소화 시키고 시기별 필요한 영양분을 다양하게 섭취 할 수 있도록 재료를 재선별하고, 이유식은 지루하고 어렵다라는 편견을 깨뜨리기 위해 꼭 필요한 이유식 핵심 정보만을 담고 최대한 다양하고 맛있는 이유식을 소개하려고 노력했다"면서 또한 "엄마들이 더 안전하고 건강한 이유식을 만들 수 있도록, 슈퍼푸드 이유식과 간식 레시피를 추가하는 등 밥 잘 먹는 아이로 만드는 소유진의 만능 유아식 코너를 신설하였다"고 강조했다.

이번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이유식'의 개정판에는 소유진과 세 자녀와의 행복한 일상을 담은 화보와 작가의 에세이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내사랑치유기'을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한 소유진은 워킹맘으로 '내사랑치유기'의 높은 관심에 감사하면서도 육아와 일 사이에서 균형을 강조했다.

그는 "촬영장에서는 아기 생각은 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과도기와 적응기간이지만, 드라마가 재밌다는 평가를 받아서 좋다""워킹맘으로서 성공적으로 작품을 끝내고 싶다"고 바람을 드러냈다.

소유진의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이유식은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라인서점에서 출간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