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산업의 축제 2018코리아 뷰티 페스티벌 성료
뷰티 산업의 축제 2018코리아 뷰티 페스티벌 성료
  • 변진주 기자
  • 승인 2018.11.17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뷰티 산업의 축제인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이 아시아모델협회와 함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일 만들어 주었다.
2018 뷰티 페스티벌이 13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아시아모델협회와 함께 관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고 뷰티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시상식이었다.
2018 뷰티 페스티벌이 13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아시아모델협회와 함께 관객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주고 뷰티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시상식이었다.

[업코리아=변진주 기자] 지난 13일 '2018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Korea beauty festival)'이 지난 13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아시아뷰티협회(ABA)의 주최로 대한민국 미용계및 패션 등 뷰티관련 인사들이 모여 페스티벌이 진행되었다. 뷰티모델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백옥수 디자이너의 한복 패션쇼, 박정상 디자이너의 패션쇼,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아시아모델협회(AMA)함께 한 이 페스티벌에서 서울365 패션모델들이 패션쇼뿐만 아니라 방탄소년단(BTS)의 신곡 '아이돌(IDLE)'의 춤을 선보이면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를 이끌어냈다. 실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백옥수 디자이너의 한복을 입고 춤을 추는 아시아모델협회 모델들의 모습은 너무 즐거워 보였고 모델뿐만 아니라 다양한 엔터테이먼트 분야에 도전하는 청년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무대였다.

2018뷰티모델 페스티벌에서 아시아모델협회(AMA) 모델들과  키즈모델들이  당당하게 워킹하고 있다.
2018뷰티모델 페스티벌에서 아시아모델협회(AMA) 모델들과 키즈모델들이 당당하게 워킹하고 있다.

박정상 디자이너의 패션쇼에서는 서울365패션모델들과 키즈모델이 패션쇼를 선보였다. 무대에 오른 키즈모델들은 성인모델들 못지않게 당당한 포즈와 워킹을 선보이며 보는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를 띄우게 만들었다. 이에 아시아모델 협회 조우상 회장은 "내년부터는 성인모델뿐 아니라 키즈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하고 시니어모델 선발대회를 활성화하여 모델을 꿈꾸는 모든 세대에게 모델로써 활동할 수 있는 많은 장을 마련하겠다."고 이야기 했다.

코리아뷰티모델선발대회에서 입상한 모델들이 당당한게 포즈하고 있다.
코리아뷰티모델선발대회에서 입상한 모델들이 당당한게 포즈하고 있다.

이번 뷰티모델 시상식에서는 조나나씨가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수상자들은 코리아뷰티페스티벌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고 광고모델 및 인플로언서로 활동하게 된다. 뷰티모델 선발대회를 총괄 기획했던 진혜성 조직위원장은 ABA의 회장으로 서울365패션쇼, 실크로드 국제 패션위크, 대한민국모델대상(Koea model award) 등에서 헤어 메이크업 총괄 감독을 맡고 있다.

2018코리아 뷰티 페스티발의 조직위원장으로 활동한 진혜성 원장이 내년에는 더욱 성대한 페스피발을 만들겠다고 이야기 하고있다.
2018코리아 뷰티 페스티발의 조직위원장으로 활동한 진혜성 원장이 내년에는 더욱 성대한 페스티벌을 만들겠다고 이야기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