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마 복수의 여신' 화제 속 낸시랭과 몸매 배틀 사진 재조명... "임혁필의 표정은 무슨 의미?"
'미스 마 복수의 여신' 화제 속 낸시랭과 몸매 배틀 사진 재조명... "임혁필의 표정은 무슨 의미?"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8.11.1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NS)
(사진=SNS)

'미스 마 복수의 여신'에 출연하는 그녀가 과거 낸시랭과 몸매 배틀을 벌인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1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이 오른 가운데 SBS 토요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에 출연하는 그녀의 과거 낸시랭과 몸매 배틀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그녀는 과거 자신의 SNS를 통해 "전주 장일치기로 다녀오니 무지 피곤하네요. 3월 18일~24일 "전주공예품전시관"에서 '2014 스타1004(스타천사)'전 열리고 있어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전시 판매 수익금은 소외계층 어린이지원과 장학금 전달에 쓰여집니다"라며 개그맨 임혁필, 팝아티스트 낸시랭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녀와 낸시랭은 임혁필을 가운데 두고 경쟁하듯, 초미니 밀착 원피스 차림으로 S라인을 과시하고 있어 웃음을 준다. 임혁필의 행복에 겨운 표정도 웃음 포인트다.

한편 그녀가 출연하는 SBS 토요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은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쓴 여자가 진실을 밝히기 위해 주변 사건들을 해결해가며 그를 둘러싼 비밀을 밝히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