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플러스] 닭띠의 2018년 11월 10일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운세플러스] 닭띠의 2018년 11월 10일 오늘의 운세를 알아보자
  • 이재성 기자
  • 승인 2018.11.10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이재성 기자] 2018년 11월 10일 닭띠는 주위의 도움으로 큰 어려움 없이 해결 할 수 있다. 그간 대인관계에 노력해 온 결과 일 것이다. 인간관계가 이렇게 소중한 것인지 새삼 느끼게 될 것이다.

57년생은 성실하면 만사형통이다. 중간에 어려워도 결국은 웃게 된다.

69년생은 마음이 편해진다. 다른 사람들로 인해서 웃을 일이 생기는 날이다.

81년생은 결정을 해야 할 시기이다. 자신감 있게 행동하라.

93년생은 달콤한 유혹을 경계해야 하는 날이다.

05년생은 좋은 아이디어로 중요한 업무를 잘 처리하게 된다. 동료와 즐거운 시간을 가진다.

또한 별자리로 알아본 오늘의 운세는 다음과 같다.

양자리(3/21~4/19) 는 밀려있는 일들이 많아 바쁜 하루가 예상됩니다. 서두르지만 않는다면 실수 없이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으니 심리적으로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도 중요하지만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일도 잘 풀리게 됩니다.

황소자리(4/20~5/20) 는 직감과 통찰력이 상승하니 진행 중인 일에 힘이 더해집니다. 자신감을 살려 최선을 다하면 반드시 결실을 맺게 됩니다. 원하는 일은 인맥 또는 전문 지식을 통해 가능한 많은 조사를 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는 기분 좋은 일들이 넘쳐나는 하루 입니다. 사람들과 많은 교류가 필요하며 중요한 사람들과의 관계는 의리와 신의등을 한 번 더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에 솔직해야 할 것이며 당신의 재능과 지혜를 사용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자리(6/22~7/22) 는 큰 대운을 만난 격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의 인정 또한 받게 되니 자신감이 충만할 것입니다. 오늘은 재운도 매우 길한 날이므로 재물이 왕성하니 부귀와 영화가 따로 없습니다.

사자자리(7/23~8/22) 는 계획했던 일이나 업무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을 믿고 차근차근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경쟁자를 적으로 돌리기보다 일에 능통한 선배나 경험자에게 노하우를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처녀자리(8/23~9/23) 는 희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욕심을 앞세우지 말고 심플한 계획을 세워 단계적으로 성장을 거듭해 나가야 합니다. 변화에는 용기가 필요한 법이니 지금이 적기입니다.

천칭자리(9/24~10/22) 는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은 역효과만 초래할 뿐. 실수를 인정하고 공동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위해 노력 해야 합니다.

전갈자리(10/23~11/22) 는 어려움과 고민을 혼자서 앓지 말고 가족이나 마음 놓고 얘기할 수 있는 사람에게 털어보세요. 생각하지 못한 해결책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정신적으로 많이 피곤한 상태이니,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사수자리(11/23~12/24) 는 오늘은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의 화합이 중요한 때입니다. 타인의 힘을 빌려 성취감이 덜하다는 생각을 버리고 도움을 청해야 할 때는 망설이지 마세요. 고집을 부리다가는 뒤늦게 후회하게 됩니다.

염소자리(12/25~1/19) 는 지금까지의 노력에 힘을 더해 전력 질주를 해야 할 때입니다. 다만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도 신경써야 합니다. 친구로 인해 난처한 입장으로 몰릴 상황이 예상 되므로 적당한 선을 긋고 행동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물병자리(1/20~2/18) 는 재능이 많은 당신이지만, 실속이 없습니다. 기분전환을 통해 심신을 가다듬고, 중요도가 높은 순으로 하나씩 해결할 것을 권합니다. 주변의 도움을 받게 되니 만남이나 모임은 빠지지 않도록 합니다.

물고기자리(2/19~3/20) 는 오늘은 의지를 굳게 하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며 뜻을 크게 가져야 할 것입니다. 포부가 큰 사람만이 일의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임을 명심하길 바랍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