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전지적 참견시점' 화제 속 차돌삼합 먹방 재조명... "보는 사람도 배가 고파지는 먹부림"
이영자, '전지적 참견시점' 화제 속 차돌삼합 먹방 재조명... "보는 사람도 배가 고파지는 먹부림"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8.11.04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차돌삼합 먹방을 보여준 이영자가 새삼 화제다.

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전지적 참견시점'이 오른 가운데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보여준 이영자의 차돌삼합 먹방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시점' 14회에서 이영자의 ‘밥주정’ 현장이 공개됐다. 모든 광고 촬영을 마치고 다이어트 고삐가 풀린 이영자가 차돌삼합 먹방으로 참아왔던 먹방 욕구를 분출했다.

앞치마를 두르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그녀는 상기된 목소리로 "4인분 먼저 시작할게요!"라고 주문을 외쳐 매니저를 놀라게 했다.

이영자는 마음 놓고 차돌삼합을 즐겼고, 가속이 붙은 그녀의 먹방 속도를 고기 굽는 속도가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그럼에도 이영자는 멈추지 않고 볶음밥에 묵사발까지 추가로 주문했다.

맛있는 음식을 먹고 흥이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오른 이영자는 결국 밥에 취해 ‘밥주정’을 부리기 시작했고, 볶음밥을 보며 노래를 부르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매니저를 신나게 만들어줬다.

한편, 이영자가 출연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