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텍, ‘OFC 2015‘ 국제 광통신 전시회 참가
포스텍, ‘OFC 2015‘ 국제 광통신 전시회 참가
  • 석지윤 청년인재기자
  • 승인 2015.03.22 0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통신 제품의 최신 기술 개발 전문화 및 다양화 선보일 것

[업코리아=금오공과대학교 석지윤 청년인재기자] 광통신제품전문업체 ㈜포스텍(대표이사 : 이수영)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하는 ‘OFC 2015’ 국제 광통신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출품할 제품은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아웃도어형 케이블, 광전복합케이블, FTTA용 광커넥터, MPO, 비접촉식 광커넥터 등의 광통신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새로 개발한 신제품 아웃도형 광케이블을 출품할 예정이다.

이수영 대표는 “광통신 분야에서 10여 년간의 기술 개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여 세계 추세에 따라 세계 시장 석권을 목표로 올해 5회째 참가한다. 또한 FTTX 구성에 필요한 각종 광통신 부품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광통신 제품의 경쟁력을 높여 글로벌 시장에 도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OFC 2015’는 세계적인 광통신 전시회로서 전세계 광통신 시장의 동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포스텍만의 신기술과 다양한 광통신 제품들을 선보여 해외 우수 업체들과 경쟁을 펼칠 전망이다. 이로서 OFC 전시회 참가는 포스텍만의 글로벌한 도전이며 이를 디딤돌로 삼아 국제 시장 점유율 확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울러 포스텍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에 ㈜포스텍 브랜드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포스텍에서는 광점퍼코드, 광분배함, MPO패치코드, 비접촉식 커넥터(Beam connector), 방수형 광커넥터 및 FTTA용 아웃도어형 광케이블들을 전문 생산하고 있다.

금오공과대학교 석지윤 청년인재기자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