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두 친구의 엇갈린 진실과 거짓... 살인청부와 누명을 주장하는 그들 "둘 중 하나는 거짓말 누가?"
핫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두 친구의 엇갈린 진실과 거짓... 살인청부와 누명을 주장하는 그들 "둘 중 하나는 거짓말 누가?"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8.10.13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사진=방송화면 캡쳐)

'그것이 알고싶다'가 의문 가득한 여성 살인사건의 진실을 파헤친다.

1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그것이 알고싶다'가 올랐다. 이날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경상남도의 지방 도시에서 벌어진 여성 피살사건을 추적한다.

이 사건은 올해 1월 9일 중장년 여성이 자신의 집에서 사망한채 발견된 사건이다. 이 여성은 참혹하게 살해돼 있었다. 또한 집안은 강도를 당한 것 같았다.

피해자 손톱 밑에서는 범인의 것으로 보이는 피부 조직이 발견됐다. 이 사건의 범인은 바로 아들의 친구였다.

범인은 체포된 후 혐의를 인정했다. 하지만 그는 구속 하루만에 진술을 번복했다. 바로 친구가 자신에게 살인을 청부했다는 것. 즉 친구는 자신의 어머니를 살해해달라고 했던 것이다. 재판에서 아들은 무죄를 선고받았다.

제작진은  범인이 왜 친구가 시켰다고 주장하는지, 아들은 어떤 억울함을 말하는지 그리고 수사 과정에서 허점은 없었는지 추적했다. 또한 전혀 새로운 제보자가 말하는 이야기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