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관리공사,“정정당당한 캠코인으로 일하겠습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정정당당한 캠코인으로 일하겠습니다”
  • 권오경 기자
  • 승인 2018.10.11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정당당한 캠코인으로 일하겠습니다”
반부패ㆍ청렴 서약식 개최
반부패ㆍ청렴 서약식 개최

 

[업코리아=권오경 기자]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문창용)는 10월 11일(목) 오후 2시 캠코 서울사옥 3층 대강당에서 서울동부ㆍ서부지역본부, 기업혁신지원부, 국유개발2부, 공유개발부 등 서울 소재 5개 부점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반부패ㆍ청렴 서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서약식은 반부패ㆍ청렴 서약서 작성과 결의를 통해 임직원의 청렴 실천의지를 제고하고 청렴한 조직문화를 확산함으로써 국민들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공적자산관리전문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엄광섭 상임감사는 임직원들의 반부패ㆍ청렴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청렴 특강을 열고 부패 취약분야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자율적인 예방 노력의 중요성에 대해 공유했으며, 인권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캠코 엄광섭 상임감사는 “이번 청렴 특강이 전 임직원의 청렴문화 의식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며 “청렴은 사회적 가치 실현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것으로 공직자가 갖추어야 할 덕목이자 조직의 경쟁력인 만큼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을 위해 적극 동참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캠코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한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1등급을 달성함으로써 “부패방지 시책평가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국유지 개발사업 청렴실천 결의’, ‘신용정보사 및 감정평가법인 반부패ㆍ청렴교육 및 서약식’ 등을 통해 캠코 임직원은 물론 거래ㆍ협력업체에 이르기까지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