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인을 위한 월요 바이블런치” 마련!
연세대학교, “연세인을 위한 월요 바이블런치” 마련!
  • 문영신 객원기자
  • 승인 2018.10.02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원두우 신학관에서 열리는 연세인을 위한 월요 바이블런치” 프로그램 시작.

[업코리아=문영신 객원기자 ] 연세대학교 신과대학장 겸 연합신학대학원장 권수영 교수는  G&M글로벌문화재단(이후,G&M)재단과 협력하여 학기 중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정오에 원두우 신학관에서 기독교정신을 온 몸으로 체득하기 원하는 연세인 및 동문들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월요 바이블런치>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G&M재단은 성경을 입체적인 오디오로 제작하여 말씀을 즐겁게 들을 수 있도록 재현하여 무료로 보급하고 있다. G&M재단이 제작한 드라마 바이블100여명의 배우, 성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와 국내 최고 작곡가들의 관현악 음악으로 제작되었다. 누구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다운받을 수 있다.

연세대 월요 바이블런치 첫 날인 2018년 10월 1일 12, 원두우 신학관 예배실에서는 시편을 기도문으로 활용하여 시작과 마지막에 읽고 구약 사무엘상 1-3장과 신약 마태복음 1-2장을 내용으로 드라마바이블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자는 신과대학장 겸 연합신학대학원장 권수영 교수, 연합신학대학원 신약학 임성욱 교수, 문애란 G&M 재단 대표, 조혜련 방송인 등 80여명의 학생들이 함께 하였다. 성경읽기가 끝난 후에는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된 점심식사를 함께 나누기도 했다.

<월요 바이블런치>101일부터 123(월)까지 매주 월요일 12시부터 30분간 진행되며,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20)2123-3245로 하면된다.

[사진설명: 연세대 월요 바이블런치 첫 날 참석하여 간증하는 방송인 조혜련씨]
[사진설명: 연세대 월요 바이블런치 첫 날 참석하여 간증하는 방송인 조혜련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