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사랑' 이영아, 송창의와 키스신 다시 보니... "10년전 앳된 모습 훈훈" 최근에는?
'끝까지 사랑' 이영아, 송창의와 키스신 다시 보니... "10년전 앳된 모습 훈훈" 최근에는?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8.09.2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사진자료)

[업코리아=최재성 기자] '끝까지 사랑'에 출연하고 있는 이영아의 남다른 키스신이 회자되고 있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끝까지 사랑'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출연 중인 이영아가 과거 송창의와 키스신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영아는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영아는 "연기하다가 누구와의 키스신이 가장 기억에 남냐"는 질문에 "송창의와 가장 많이 키스신을 찍었다"고 답했다.

그는 "송창의와 SBS '황금신부'를 찍을 때 회마다 키스신이 있었다"면서 "처음에는 가글도 하고 깔끔하게 하려고 노력했지만 나중에는 밥 먹고 와서 바로 키스신을 찍기도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DJ 컬투가 "같은 메뉴를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고 말하자, 이영아는 "같이 밥 먹었다. 같이 마늘도 먹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SBS 사진자료에는 이영아가 송창의와 물놀이를 하면서 키스를 하는 모습이 공개돼 있다. 앳된 외모의 이영아와 송창의가 키스를 나누는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유발한다.

한편 이영아는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한가영 역을 열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