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서유정, 미모 막상막하의 다정한 인증샷... "띠동갑 나이 차이만큼 깊은 우정?"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서유정, 미모 막상막하의 다정한 인증샷... "띠동갑 나이 차이만큼 깊은 우정?"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8.09.1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서유정 SNS)

[업코리아=최재성 기자]'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한 김태리와 서유정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미스터 션샤인'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한 김태리, 서유정의 다정한 모습을 담은 사진이 주목받고 있다.

서유정은 과거 자신의 SNS에 "태리태리. 사진을 보더니 선배님. 저희 닮은거 같아요. 너무 밝고 명랑한 태태리 참 고생 많았소. 어찌 그리 완벽히 소화했소. 대단하시오. 짝짝짝. 다시 만날날을 기약하며"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서유정은 "근데 ...너의 이멜과 생일날짜를 나한테 왜준겨 오마 ㅋㅋㅋ 우리는 띠동갑 입니다 푹셔 고생 많았어정말 멋졌어#태리태리#김태리#태태리#서유정#애신#서유정#홍파# 미스터션샤인#19부#생일#이메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있는 서유정, 김태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활짝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서유정, 김태리는 tvN '미스터 션샤인'에 함께 출연한 사이다. 묘하게 닮은 이들의 빼어난 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tvN '미스터 션샤인'은 오는 30일에 최종회가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