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논란의 진실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핵심 증거?” 충격 일파만파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논란의 진실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핵심 증거?” 충격 일파만파
  • 최재성 기자
  • 승인 2018.09.16 09: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관련 방송 화면)

[업코리아=최재성 기자]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가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특히, 지난 13일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를 유발한 사건의 진실 공방이 확산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데이트 폭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고 있다.

대중문화평론가 최성진은 “이번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 주장으로 인해 데이트 폭력에 대한 사회적 우려가 급증한 상황”이라며, “서로의 입장차가 명확한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되며 핵심 증거로 대두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경찰청이 국회에 보고한 자료에 의하면 데이트 폭력과 유사한 치정 폭력은 2015년 6월 기준으로 5년간 폭행 36,363명에 사망자가 290명에 달한다”며 “방송 프로그램과 드라마 영화 등 대중매체에서 데이트 폭력이 버젓이 ‘사랑의 일부’처럼 그려지는 잘못된 관행부터 바뀌어야 한다”고 언급해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구하라 남자친구 상처’가 등극하며 눈길을 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ㅈ 2018-09-16 09:4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