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적인 손길로 완성되는 속눈썹…‘해일리스풀리’ 이보현 대표를 만나다!
전문적인 손길로 완성되는 속눈썹…‘해일리스풀리’ 이보현 대표를 만나다!
  • 심정보 기자
  • 승인 2018.09.1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일리스풀리’ 이보현 대표 (사진=심정보 기자)

[업코리아=심정보 기자]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항상 아름다움을 쫓는다. 아름다운 얼굴과 첫 인상을 정하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 중 하나를 꼽으라면 단연 눈일 터. 많은 여성들은 아름다운 눈에 이끌리고 매혹된다.

최근 전 세계 16개국 중 7,700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美에 대해 설문을 진행한 결과 조사대상 중 74%는 우선적으로 자기만족을 위해 외적인 면에 신경을 쓴다고 응답했다. 여성들의 과반수 이상은 결국 자기만족을 위해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를 갖고 있는 것이다.

또한 미용 치료를 시도하는 여성의 42%는 그 목적이 자신감 때문이라는 결과다. 이제 아름다움은 더 이상 어려 보이기 위한 것이 아닌 자신에게 만족스러운, 자신감 가득한 나로 만드는 과정이다.

부천 상동에 위치한 ‘해일리스풀리’는 속눈썹 전문 뷰티숍으로 속눈썹을 통한 아름다움을 창출해내는 곳이다. 이보현 대표는 “1:1 눈 관리로 전문적인 시술은 물론 얼굴이 다르듯 눈썹도 맞춤 관리를 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때문에 이곳은 직접 이 대표가 고객차트로 꼼꼼하게 고객관리를 한다.

▲ ‘해일리스풀리’ 내부 전경 (사진=심정보 기자)

이 대표는 “속눈썹 연장술을 위해 호주에서 2년 동안 기술을 습득했다”며 “클래식, 러시안볼륨, 하이브리드 등 고객에게 맞는 속눈썹을 시술해 고객들 사이에서는 ‘속눈썹 마술사’로 통한다”고 전했다. 

‘해일리스풀리’는 가벼운 무게와 리무버를 쓰지 않는 리터치 방식으로 속눈썹 손상이 없도록 하는 시술이다. 이 대표는 전문성과 고객 맞춤형 디자인으로 시술을 진행한다. 

이보현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맞춤 관리로 숍을 조금씩 더 발전시켜 나가고 싶다”며 “후에 속눈썹 전문 후배들을 양성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추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