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물 전문 매드스튜디오, 예비부부를 위한 심플한 결혼반지 선보여
결혼예물 전문 매드스튜디오, 예비부부를 위한 심플한 결혼반지 선보여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8.09.13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심플한 결혼반지 (사진제공=매드스튜디오)

[업코리아=권희진 기자] 결혼을 준비하면서 가장 공을 들이는 과정중의 하나가 결혼 예물을 선택하는 것이다. 주변인들의 이목도 주목될 뿐만 아니라 일반 가전이나 가구처럼 소모성 제품이 아닌, 소장할 가치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기 마련하기 때문이다. 

또한 예물은 현물적 가치뿐만 아니라 미적 감각 그리고 부부임을 공표하는 표시이기도 하다. 따라서 많은 커플과 예비부부들은 웨딩 커플링을 선택하는데 발품의 수고를 아끼지 않는다. 

게다가 예물과 커플링의 경계가 모호해 지고 있어 예비부부의 이미지에 맞는 개성 있고 감각적인 예물 커플링을 이용하는 알뜰형 커플이 새로운 예물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요즘 알뜰한 예비부부들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고 가격은 부담스럽지 않은 예물을 선호하는 편이다. 예물의 꽃은 커플링인 만큼 업계에서도 소비자들의 요구와 감각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하고 있다. 

▲ 레이어드 커플링 (사진제공=매드스튜디오)

커플링이나 목걸이 등의 예물 테마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메드스튜디오의 한 관계자는 “커플링과 비슷한 느낌의 결혼 예물을 찾는 고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MR밴드링 컬렉션 특성을 강조한 문안을 고안하여 청담동 예물샵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기가 있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고가의 예물보다 점차 합리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인기가 있는 만큼 매드 스튜디오에서도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는 커플링을 다량 선보이고 있다. 요즘 젊은 연인들이 선호하는 디자인에 대한 데이터베이스에 기초한 심플하면서도 웨딩밴드를 지향하기 때문에 흔히 유행이 지난 예물이 갖는 진부함이 없고 평생 질리지 않은 디자인이 매드 스튜디오의 특징이다. 

특히 매드스튜디오의 결혼 예물은 커플링의 느낌이 나면서도 심플한 결혼반지의 디자인을 지향하고 있다. 자연스러움이 녹아 있으면서도 감각적인 링 라인으로 설계된 예물 커플링은 업계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 심플한 결혼반지 (사진제공=매드스튜디오)

매드스튜디오는 9월 웨딩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담수진주 주얼리를 증정한다. 또한 150만 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담수진주 세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커플링 웨딩 활용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드 스튜디오의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