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스파 마사지샵 케이스파, 피로에 지친 이들을 위한 케어 시스템 마련해
압구정 스파 마사지샵 케이스파, 피로에 지친 이들을 위한 케어 시스템 마련해
  • 양보현 기자
  • 승인 2018.09.0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압구정 스파 마사지샵 케이스파 (사진제공=케이스파)

[업코리아=양보현 기자] 최근 바쁜 현대인의 경우 충분한 휴식과 제대로 된 피로관리가 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로 인해 피로가 누적되고 같은 시간의 업무능률이 저하되고 삶의 만족도가 많이 떨어져 있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 강남, 압구정 스파, 마사지숍인 케이스파에서는 현대인들을 위한 치료 힐링 마사지 프로그램과 부모님들을 위한 통증관리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파와 마사지의 대표적인 효능은 면역력강화와 피로회복이다. 겨울철 감기에 걸리게 되는 사람이 많이 늘어나는 데 이유는 피로가 누적되어 면역력이 떨어지고, 오랜 기간 실내에 머물게 되면서 실내 먼지를 흡입하기 때문이다. 컨디션 회복을 위해 건강한 식습관과 적당한 운동으로 감기를 예방 할 수 있으며, 체온과 비슷한 온도의 반신욕으로 혈액순환을 하고 마사지를 통해 신체의 경직된 부분들을 풀어주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 시키게 된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심신을 안정화시킴으로써 스트레스 해소효과를 볼 수 있다. 고정화된 자세로 업무를 하거나 무리한 동작들로 피로가 누적되어 있을 경우 미온욕으로 교감신경을 자극하고 전문 마사지사를 통하여 케어를 받는 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지친 몸을 따뜻한 물에 담그고 전신욕을 하는 것만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가 있다. 땀이 배출되는 과정에서 체지방이 제거되며 땀 1ml당 1/2칼로리가 함께 소모되기 때문이다. 묵은 각질이 제거되고 모공 속 노폐물이 함께 배출되어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다.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커플 스파 마사지 전문점인 케이스파는 자연적 공간과 어우러진 친환경적인 공간에서 심신의 안정화를 목적으로 현대인을 위한 자연치유 시스템을 지향한다. 이곳이 주력하고 있는 부문 중 하나가 커플 스파이다. 힐링 근골 테라피와 힐링 아로마 테라피를 커플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아로마 테라피는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회복시키는 테라피로 농축된 천연오일과 아로마 오일을 배합하여 테라피하여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주는 동시에 근육의 긴장 완화와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며 오리엔탈 테라피와 근의학에 접목한 치유테라피로 깊어진 통증을 완화,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주므로 기혈순환에 효과가 있다.

케이스파는 최근 베트남 다낭점, 가로수길에 신규 매점을 오픈하여 피로가 쌓인 이들을 위한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뷰티 KSB그룹의 이석교 대표는 “해외의 다양한 스파, 마사지들과 다르게 저희 케이스파는 동양적인 관점에서 접근했습니다. 국내 스파, 마사지 기술을 발전시켜 세계 다양한 지역에 한국만의 휴식 문화를 전파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들이 저희 케이스파를 통하여 피로를 회복하였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의견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