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속눈썹 하나로 달라진 인상을…‘차뷰티’의 차백규 대표를 만나다
[인터뷰] 속눈썹 하나로 달라진 인상을…‘차뷰티’의 차백규 대표를 만나다
  • 김명신 기자
  • 승인 2018.09.0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김명신 기자] 사람의 속눈썹은 위아래 눈꺼풀 가장자리에 위치하여 먼지나 이물질로부터 안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속눈썹의 기능적인 역할만 보면 간단하지만 속눈썹은 얼굴에서 특히 눈을 돋보이게 하는 미용의 역할도 한다. 또렷한 속눈썹은 눈빛까지도 분명하게 보이게 한다. 속눈썹을 연장하여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름다움을 위해서 받는 시술이지만 눈꺼풀은 예민한 부위이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세심한 시술과 케어가 필요하다.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차뷰티’의 차백규 대표는 글루로 속눈썹을 이어붙이는 간단한 과정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꼼꼼한 기술이 요구된다고 전했다. 또한 보통의 가격기준과는 다른 개인의 속눈썹에 맞춘 가격을 책정하여 합리적으로 시술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사람마다 다른 속눈썹 숱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는 것.

‘차뷰티’는 속눈썹뿐만 아니라 네일아트와 왁싱까지 한 곳에서 시술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샵이다. 차 대표는 한 곳에서 전문적 시술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토탈 뷰티샵으로써 다양하고 전문적인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속눈썹 하나로 아름다운 인상을 만들어 줄 ‘차뷰티’의 차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차뷰티의 차백규 대표 (사진=김명신 기자)

Q. 차뷰티는 어떤 곳인가? 

네일, 속눈썹, 왁싱을 모두 할 수 있는 토탈 뷰티샵으로 한 번의 방문에 여러 가지 시술을 예쁘고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전문적 기술로 정확한 시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이 일을 시작하신 계기는 무엇인가

치과기공학 전공으로 손으로 무언가를 만드는 것에 대한 흥미와 재능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뷰티업종이 고객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이 되기 때문에 더 만족도 높은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소통의 과정에서 많은 보람을 느끼게 되어 전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Q. 프로그램은 어떻게 구성 되어 있나

젤네일, 젤패디, 문제성손발톱, 아로마족욕, 속눈썹연장, 속눈썹펌, 왁싱 그리고 수강생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피부와 헤어를 제외한 모든 미용 시술이 가능합니다. 아름다워지길 원하는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하여 여러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Q. 차뷰티만의 장점이라면?

타 샵보다 편안한 시술베드를 갖추고 있고 시술시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안마기가 있어 더욱 안락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속눈썹 연장 같은 경우는 타 샵과 확실히 다른 가격기준입니다. 고객 자연모의 퍼센트 증모로 가격을 측정합니다. 이는 사람마다 속눈썹 숱이 다르기 때문에 숱이 많은 사람의 백퍼센트와 숱이 적은 사람의 백퍼센트는 증모되는 개수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퍼센트로 가격이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몇 개를 시술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고 보면 됩니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직원시절 저에게 시술받겠다는 지명 고객님이 계셨을 때 큰 보람을 느꼈으며 기존 샵에서 받던 분이 현재 오픈한 곳까지 30분가량 걸리는데도 찾아와주시고 오픈을 축하해주실 때 보람을 많이 느꼈습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는 무엇인가

단가는 낮고 최저임금은 높아지는 시대이다 보니 거의 모든 개인사업자들은 직원을 두기가 망설여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이유로 실업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 또한 그 단계이며 빨리 성업을 하여 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하여 실업자를 작게나마 줄이고 차뷰티를 3호점 까지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Q. 마지막으로 한마디

차뷰티는 아름다움을 판매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방문하실 고객님들에게 최선을 다하며 높은 기술력으로 보답하고 싶습니다. 눈이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시술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