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영어학원 랩스주니어, 신규 프로그램 및 천안 인근지역 셔틀버스 확대 운행
천안영어학원 랩스주니어, 신규 프로그램 및 천안 인근지역 셔틀버스 확대 운행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8.2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랩스)

[업코리아=박양기 기자] 천안영어학원 랩스주니어가 2학기를 맞아 셔틀버스 증설하고 기초 파닉스 등 비기너 과정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랩스주니어는 그동안 천안 지역 내 일부 지역에서만 셔틀버스를 운행해 왔으나 그 외 지역 학부모들의 문의와 요청이 이어졌고 이번 2학기 셔틀버스 운행 지역을 확대하게 됐다. 셔틀버스 증설로 쌍용동, 구불당, 신불당, 백석동, 천안아산역 장재리 지역 등까지 운행하게 됐고 그동안 통원이 어려워 망설였던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쌍용동초등영어 학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랩스주니어는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영어 베이직(초급) 과정부터 리터니(귀국학생), 유학대비 과정까지 단계별 맞춤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특히 2학기부터는 비기너(입문) 과정을 강화할 계획으로 기초 알파벳, 파닉스 집중 프로그램을 통해 3개월이면 기본 단어와 문장들을 익힐 수 있게 가르칠 예정이다.

국내 영어 사교육은 내신 위주의 일방적인 주입식 수업, 강압적인 학습 환경과 방대한 양의 숙제 등으로 유명하다. 아이들이 영어에 익숙해지기도 전에 부정적인 인식을 갖게 되며 영어를 거부하게 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천안 랩스주니어는 아이들에게 스트레스가 될 정도의 버거운 숙제를 주지 않는 것은 물론, 스스로 흥미를 갖고 주도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랩스주니어는 100% 원어민 선생님 수업으로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즐겁게 영어를 익히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아이들이 학원 수업시간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하고 수업만으로도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

한편, 랩스주니어는 ㈜랩스에서 시작한 주니어 전문 어학원이다. ㈜랩스는 일대일 전문 프리미엄 어학원, 인터넷어학강의, 어학교재 출판, 통번역 등 지속적으로 전문 어학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천안영어학원 랩스주니어는 불당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 카카오톡 등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