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국제향기페스티벌’ 당신에게 맞는 향을 찾다…‘옵타움’ 브랜드 전시
‘2018 국제향기페스티벌’ 당신에게 맞는 향을 찾다…‘옵타움’ 브랜드 전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08.2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옵타움 “디퓨저, 섬유향수, 비누 선보이다”
▲ (사진제공=옵타움)

[업코리아=김지윤 기자] 당신에게 맞는 향을 찾아드리는 ‘옵타움’이 2018 국제향기페스티벌에 출품 전시한다. 2018 국제향기페스티벌은 2018년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개최되는 국제향기페스티벌에서 ‘옵타움’ 브랜드는 디퓨저 뿐 아니라, 휴대하기 쉬운 섬유향수와 6가지 각기 다른 기능을 가진 천연비누를 선보인다.

옵타움은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를 통해서 자신에게 부족한 기운을 찾고, 부족한 기운을 향으로 채우는 재미난 컨셉으로 온라인에서 ‘대란템’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직접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향을 찾고 그 향을 직접 시향을 해보고 싶다는 의견을 수렴하여 이번 ‘2018 국제향기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한다.

▲ (사진제공=옵타움)

이번 2018 국제향기페스티벌 기간 중 전시부스(A01)에서는 국내 톱 모델 김다온과 함께하는 포토행사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드리는 럭키드로우 행사까지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옵타움 관계자는 “‘당신에게 맞는 향을 찾다’라는 재미난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디퓨저 뿐 아니라 휴대하기 용이한 섬유향수 그리고 기능성 천연비누까지 런칭,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하기 쉽게 준비를 하였습니다. 또한 섬유향수 1+1행사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게 준비를 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 (사진제공=옵타움)

옵타움은 고객의 향기를 찾아주는 고급디퓨저로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끌고 있으며 특히 많은 셀럽들과 유명 연예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