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스튜디오, “여자친구와 기념일 빛내주는 커플링과 목걸이 선물”
메드스튜디오, “여자친구와 기념일 빛내주는 커플링과 목걸이 선물”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8.08.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즈골드 색상의 아이스하트 목걸이 (사진제공=메드스튜디오)

[업코리아=권희진 기자] 표현 없는 사랑은 이별보다 가치가 없다. 하지만 더 가치 없는 것은 감동 없는 기념일 이벤트가 아닐까? 내 여자친구를 위한 기념일에 블링블링한 목걸이와 커플링은 빠질 수 없는 기념일의 하이라이트다. 

커플링 전문 업체 메드스튜디오 관계자는 “여자 친구에게 자신의 사랑을 확실히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우선 고민해야할 것”이라며 조언했다. 

여자 친구와의 만남 100일을 앞두고 있는 A씨는 감동적인 100일 기념을 치루기 위한 ‘100일 기념 플랜’을 기획하고 있다. 

기념일의 백미는 바로 여자친구를 위한 ‘주얼리’다. 너무 화려하지 않으면서 심플한 디자인의 주얼리 선물은 여자 친구와의 만남을 기념할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지만 홈페이지를 둘러보고 직접 주얼리샵을 돌아다니며 발품을 팔아 봐도 여자친구의 마음에 들 주얼리 아이템을 찾는 것은 쉽지 않아 지인을 통해 알게 된 메드스튜디오 매장을 찾았다. 

메드스튜디오에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주얼리가 전시되어 있으며 다양한 컨셉에 따라 각양각색의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 독특한 취향의 여자친구를 둔 남성들에게 고민을 덜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연의 장미 한 송이를 모티브로 한 장미꽃 귀걸이와 목걸이가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는 편이며, 호수의 잔잔한 물결에 영감을 떠올리게 하는 ‘호수 반지’는 커플링으로써 손색이 없는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친구에서 연인으로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고백’을 준비하는 남성들이 선호하는 트윙클 스타 목걸이 또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매드스튜디오의 대표 아이템이다.

메드스튜디오는 홍대점과 청담점 두 곳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념일 선물을 위한 고객을 위한 할인과 사은품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 젊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알뜰한 커플을 위한 적립금과 무이자 할부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