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잇츠탠’ 김웅서 대표 “태닝 통해 건강미 찾을 수 있어”
[인터뷰] ‘잇츠탠’ 김웅서 대표 “태닝 통해 건강미 찾을 수 있어”
  • 이윤주 기자
  • 승인 2018.08.1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코리아=이윤주 기자] 사전에 의하면 태닝이란 ‘피부를 햇볕에 노출시켜 갈색으로 태우는 일’ 이라고 정의되어 있다. 이처럼 여름이 되면 자신의 피부를 태우기 위해 오일을 몸에 바르고 해변에 누워있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야외에서의 태닝으로 자신이 원하는 피부톤을 만들기란 쉽지 않다. 과도한 노출로 화상을 입을 수가 있으며 탠라인. 즉 옷 자국이 생길 수 있어 깨끗한 피부가 아닌 얼룩덜룩하게 불균형한 착색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이와 같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태닝샵을 방문하는 이가 증가하고 있다. 기계를 통한 태닝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다 안전하게 피부를 태울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피부톤을 만들기가 쉽다. 이로 인해 건강한 피부를 연출 할 수 있으며 시각적 다이어트 효과가 가능하다.  

김해에 위치한 태닝샵 ‘잇츠탠’ 김웅서 대표는 태닝을 함으로서 건강미를 부각시킬 수 있다고 말한다. 이를 위해 태닝 전문회사 ‘에르고라인’ 제품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해주고 있다고 한다. 김웅서 대표와 태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볼 수 있었다. 

▲ 잇츠탠 김웅서 대표 (사진=이윤주 기자)

Q. 잇츠탠은 어떤 곳인가?

김해에 위치한 태닝샵입니다. 다크태닝, 화이트태닝이 가능한 프리미엄 태닝 전문샵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잇츠탠은 김해뿐만 아니라 부산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Q. 고객분들이 처음 잇츠탠을 방문했을 때 어떤 상담이 이루어지는가?

먼저 태닝을 하려는 목적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후 태닝이 피부와 직결되어 있는 만큼 자세한 설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태닝 기계를 직접 보여드리면서 태닝의 대한 원리를 설명해주고 고객이 태닝 의사를 보일 시 주의사항과 피부관리법 등을 설명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교육을 받은 태닝 매니저가 상주해 있기 때문에 고객의 피부를 파악하고 태닝 시술 시간 그리고 알맞은 태닝로션을 추천 및 설명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이벤트 및 혜택을 안내해드려 부담 없는 가격으로 태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잇츠탠에서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가?

태닝기계가 제일 중요합니다. 독일에 있는 태닝 전문회사 '에르고라인'이라는 태닝 기계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해당 기계의 출력은 14000W로 보통의 국산 태닝기계의 4배에서 5배에 달하며 태닝시간도 5분에서 최대 15분이면 되는 간편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화이트태닝은 단어자체가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레드라이트 테라피로 각광받고 있는 시술입니다. 이 기계도 화이트태닝 전문회사 '뷰티엔젤'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피부재생을 도와서 피부가 좋아지고 미백의 효과를 갖고 있는 편입니다. 태닝로션은 해외직구가 아닌 해외 제품 DS(디자이너스킨), AG(오스트레일리안골드), JW(제이와우) 등의 인기제품을 정식수입 후 한글라벨을 취득하여 태닝로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잇츠탠 태닝기계 (사진=이윤주 기자)

Q. 태닝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면 안 되지만 사람을 만날 때 시각적으로 외모가 먼저 보이기에 중요하지 않다고 말 할 수 없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미(美) 보다는 건강해 보이는 외모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물론 잘 가꾸어진 몸매도 좋지만 건강미를 부각시키는 데에는 태닝보다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연예인들 또한 건강한 이미지를 대중에게 보이기 위해 태닝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Q. '잇츠탠' 만의 장점과 차별성이 있나

무엇보다 태닝기계에 대한 장점을 말하고 싶습니다. 인정받는 에르고라인사 태닝기계를 취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드웨어, 즉 태닝기계만 좋다고 태닝전문샵이라고 부르기는 어렵습니다. 저희는 해외에서 취득한 태닝전문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기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접목된 태닝 전문샵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 외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안락한 편의시설 또한 갖추고 있기 때문에 이런 점이 저희 ‘잇츠탠’이 가지고 있는 차별성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Q. 앞으로 '잇츠탠'을 운영하시면서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

부산, 경남지방을 넘어서 태닝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잇츠탠’을 떠올리도록 하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브랜딩이 쉽지는 않지만 계속 지속적으로 좋은 서비스와 좋은 인식, 좋은 이미지를 꾸려나간다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