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 파행끝내고 제8대 전반기 원구성 완료
광진구의회 파행끝내고 제8대 전반기 원구성 완료
  • 변진주 기자
  • 승인 2018.07.2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 고양석 의원, 부의장 전은혜 의원, 의회운영위원장 박순복 의원
▲ 의장으로 선출된 고양석 의원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업코리아.

광진구의회(의장 고양석)는 원구성을 놓고 파행을 거듭하던 끝에 7월 20일에 열린 제217회 제3차 본회의까지 제8대 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지었다.[업코리아=변진주 기자]

먼저 지난 18일에 열린 제217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의장으로 고양석 의원(나선거구/능,구의2,광장,군자동)이 당선됐고, 19일 부의장으로 전은혜 의원(라선거구/자양3․4,화양동)이 당선됐다.

부의장에 선출된 전은혜 의원은 “여러 의원님과 긴밀히 소통하며 내실있고 생산적인 의회, 견제와 균형, 조화와 합의를 이끌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부의장으로 주어진 소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말씀을 드린다.”며 당선소감을 밝혔다.

▲ 광진구의회 부의장으로 선출된 전은혜 의원. 업코리아.

이어 20일은 제217회 제3차 본회의에서 상임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한 결과, 의회운영위원장에 박순복 의원(라선거구/자양3․4,화양동), 기획행정위원장에 김미영 의원(다선거구/자양1․2,구의1․3동), 복지건설위원장에 김회근 의원(가선거구/중곡1․2․3․4동)이 선출되어 제8대 전반기를 시작할 돛을 달았다.

상임위원장에 선출된 의원들은 “선배 동료의원들과 합심하여 구정발전을 이끌어내고 구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내실있는, 신뢰받는 광진구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제8대 전반기 원구성을 마친 고양석 의장은 “당선되신 3분의 상임위원장들 축하드린다. 모든 의원들이 합심하여 구민에게 신뢰받는 제8대 광진구의회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