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구미 피부관리 약손명가 김천율곡점 오혜성원장을 만나다
김천구미 피부관리 약손명가 김천율곡점 오혜성원장을 만나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07.1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약손명가 김천율곡점 오혜성원장

아름다움,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는 과거부터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순간에도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다. 수명이 길어졌다는 이유도 있지만 사람들은 언제나 건강하고 아름다워지는 것을 목표로 가지고 살아가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목표 중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이 있다. 아름다움은 겉으로 보이는 모습에만 한정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기초가 탄탄해야 하는 것처럼 외모관리에도 근본적인 아름다움이 선행되어야 한다. 약손명가는 바로 그 점을 먼저 연구했고, 그 결과 '골기테라피'를 만들어냈다.

피부를 통해서 뼈대를 관리하여 얼굴 비대칭이나 휜 다리, 골반관리, 얼굴경락 등 고객의 문제점을 바로 잡는 것이 골기테라피다.

김천구미 혁신도시에 위치한 약손명가 김천율곡점의 오혜성 원장은 "골기테라피는 한국에서 연구된 고유의 관리방법으로 고객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찾아서 해결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면에서도 다른 테라피보다 고객 맞춤식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더욱 뛰어납니다."라고 말했다.

최근 약손명가는 골기테라피를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시스템으로 국내를 넘어 일본, 중국,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타이베이까지 120여 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2014년에는 뷰티업계 최초로 정부 공인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및 국제표준화기구(ISO)의 국제규격인 'ISO9001'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기업 이익의 사회환원이라는 기업윤리에 입각해 정기적인 국내 아동 후원활동, 스포츠 선수와 지역사회 노인들을 대상으로 한 재능 나눔, 국내 유명 대학들과의 산학협동 협약체결을 통한 지식나눔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골기테라피를 이용한 얼굴 관리법

태국에는 타이마사지가 있고 중국에는 중국 전통의 마사지가 있는 것처럼 나라마다 그 나라를 대표하는 마사지 기법이 있다. 그러나 한국에는 특별한 대중적인 마사지법이 없었다. 그래서 이병철 회장은 이러한 점을 깨닫고 한국 고유의 마사지 기법을 연구한 것이다.

피부를 통해 뼈대를 관리하는 골기테라피는 우리 몸의 영양분 공급 및 노폐물 배출이 수월해 지도록 도와주는 관리다. 근본적인 원인인 뼈대를 자극해서 몸을 바로 잡아 주는 역할을 하는 테라피를 말한다. 휜 다리,비대칭 얼굴, 골반 틀어짐, 얼굴 축소, 피부관리 등에 활용되어 지고 있다. 뼈대와 근육은 다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뼈대 관리를 하면 근육도 같이 관리를 받게 되는 효과가 나타난다.

골리테라피는 우리 몸의 아름다운 변화가 가능한 테라피이다.

얼굴 관리의 경우 시술 없이 본연의 자신의 모습으로 동안얼굴과 작은 얼굴, V라인 얼굴형 등으로 고객들을 관리해 주고 있으며, 얼굴뿐만 아니라 체형에 따라서 슬림 바디관리, S라인 바디관리, 슬림 부분 관리 등 원하는 부위에 맞춘 다양한 테라피가 준비되어 있다.

 

▲ ’외모에 관심이 높아진 현 시대‘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

방문하는 손님이 원하는 다양한 부위를 관리 받을 수 있는 것이 약손명가의 장점이다. 최근 들어서 가장 많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은 균형얼굴관리/ 슬림바디관리 관리이다.

예를 들어 균형 얼굴 관리의 경우에는 몸 비대칭을 먼저 잡아 드린 후에 얼굴 비대칭 관리가 들어간다. 단순 얼굴뿐만 아니라 체형부터 관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연계되어 있기 때문이다.

약손명가 김천율곡점의 오혜성 원장은 “최근 외모에 관심이 높아진 현 시대에 맞게 저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또 예뻐지고자 하는 분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달라지는 모습을 보면 보람을 느끼게 된다. 오시는 분들에게 정성과 진심을 다해서 최대한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관리를 해 드리고 싶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