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건강
[리숨] 미세먼지와 뜨거운 햇빛에 지친 아기 피부 관리에 좋은 신제품 출시

 

스킨케어 전문 회사 ksm월드에서 베이비 라인을 신규 런칭 했다.

ksm월드는 다년간 스킨케어를 연구개발 하여 유통해 오던 업체로, 그동안의 노하우를 총동원하여 베이비 라인을 새로이 시작하였다.

ksm월드 (이광희 대표)는 화장품 관련 사업을 십수 년째 해오면서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기획하여 올해 6월 ‘리숨’을 런칭하여 리숨 센텔라 데일리 로션, 샴푸, 바디워시 제품을 출시하였다.

리숨 센텔라 데일리의 주요성분으로는 병풀 추출물, 세라마이드 엔피, 님 잎 추출물로 뜨거운 햇빛과 건조함 그리고 미세먼지에 취약한 영유아의 피부를 보호하기에 좋은 인증받은 자연 원료를 사용하였다.

병풀 추출물[센텔라]는 항박테리아, 항건선, 상처 치료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세라마이드 엔피는 외부의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 진드기, 먼지, 화학물질, 자외선 등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님 잎 추출물은 인도에서 ‘마을의 약방’이라고 칭하며 갓난아기가 태어나면 님 잎과 님 오일로 아이를 키운다는 설이 있을 정도로 인도에서는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민간 치유제로 사용이 된다.

리숨의 전 제품은 에코서트 인증 성분 함유, 유기농 원료성분 함유, 피부 유해 물질 10종 무첨가, 자연 유래 성분 함유,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그린 등급 성분, 특허원료 성분 함유 그리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해 안전 피부 안전성을 확인 하였다.

황우진 기자  marketing2012@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우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