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문화 연예핫이슈 포토 뉴스
특급 신인 '임영웅' 단독 콘서트 개최
  • 변준영 기자 국민기자
  • 승인 2018.07.11 21:39
  • 댓글 0

7월의 마지막 주 토요일인 7월 28일에 임영웅의 첫 번째 정식 단독 콘서트가 오후 3시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1층의 메두사 홀에서 진행된다.

그는 이전에 판타스틱 듀오 이수영 편에서 저력을 과시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으며, 이후 아침마당 출연으로 5연승을 달성하면서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노래 실력을 다시 한번 널리 알린 바 있다. 또한, 7월 4일 아침마당 2018 상반기 4대천왕 특집으로 출연하여 "박서진", "명지", "진달래 " 등 쟁쟁한 후보들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

그는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5연승을 거둔 뒤 꿈만 같던 전국 노래 자랑에 초대 가수로 초청됐다’ 고 밝히며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지난 겨울에 군고구마를 팔며 노래 연습을 한 경험이 있는 임영웅은 "올 겨울에는 군고구마를 팔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기도 하였다. 이 날 아침마당에 패널로 출연한 김혜영과 설운도는 임영웅에게 ‘얼굴에서 빛이 난다’, ‘신인 가수가 저렇게 세련됐다’ 등 후배 가수 임영웅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첫 번째 콘서트를 앞두고 방송, 행사, 노래교실 버스킹 등 풍부한 무대경험을 통해 인지도를 차근차근 쌓으며 꾸준하게 이름을 알려온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또 어떤 모습으로 7월의 마지막 주말을 장식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변준영 기자 국민기자  0705bjy@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변준영 기자 국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