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고성, 제2회 고성군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열려
강원고성, 제2회 고성군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 열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07.0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 농업기술센터는 7월6일 고성종합체육관에서 농업인단체(회장 황철순)가 주최하고 농촌지도자회, 농업경영인회, 생활개선회, 여성농업인회, 4-H회, 쌀전업농회원등이 참여한 가운데 고성의 미래농업을 준비하고 단체간 화합을 위해 ‘2018 농업인단체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6개단체의 회원에 우수농업인 표창과 “농업인의 역할” 주제로 농업특강, 생활개선회 회원이 참여하는 “시집살이” 해학극등을 선보였으며, 2부 행사에는 농업인들이 함께 어울리는 배구, 간줄넘기등 농민 명량 체육행사로 진행 되었다.

고성군 농업인단체(회장 황철순)은 “시대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다. 그 변화속에서 행복한 고성, 농업이 희망인 고성으로 변화해야 합니다. 농업이 살아야 고성이 삽니다. 농업 경쟁력의 위기는 우리 모두에게 새로운 기회 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고성, 새로운 군수, 새로운 고성군의회는 고성 농업부분에 대한 회생 발전 대책을 마련 해야 합니다. 군수님은 새로운 CEO로, 군지방자치와 의회는 농업경영의 후원자로 변화 해야 합니다.

고성의 발전을 위해 아름답고,발전된 고성, 행복하고 잘사는 고성의 중심에 우리 농업인이 중심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하여 더욱 건강 하시고, 행복 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인사말을 전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