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인소식
새로운 동두천 비상을 위한 민선7기 최용덕 동두천시장 취임식 개최7.2. 오전 10시 민선7기 제19대 최용덕 동두천시장 취임식 개최
   
▲ 동두천시

[업코리아] 동두천시는 민선7기 제19대 최용덕 동두천시장 취임식을 다음달 2일 오전 10시 동두천시 시민회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임식은 동두천시립이담풍물단의 신명나는 사물놀이와 합창단의 위풍당당행진곡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약력소개,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메시지 낭독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취임식은 당선인의 첫 공식일정인 만큼, 한반도 평화통일의 새 시대를 준비하고 강소도시로의 도약을 준비하는 동두천시라는 의미를 더하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취임사에서는 산적한 현안사항인 공여지관리법, 군사시설호법 등의 각종 규제 해결과 악취문제, 상패동 국가산업단지, 소요산관광지 개발 및 미군 공여지 국가주도 개발을 위한 중앙당과 정부차원의 해결방안 등이 담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당선인의 공약사항이었던 구도심권 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을 위한 동두천시 공공발주와 쿼터제 운영을 비롯하여, 국가산업단지 확대개발, 보훈회관 건립 등을 피력함으로써, 미래발전의 비전을 제시하고 행정 전문가인 당선인의 역량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한 시정운영 철학을 공유하는 주민을 향한 약속과 다짐이 담겨질 것으로 알려졌다.

최용덕 당선인은 “이번 취임식은 소외계층을 배려하고, 시민이 주인공이 되는 소박하지만 내실 있는 문화 참여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지난 60여년간 안보도시로서 희생한 동두천시민에 대한 보상이 실현되고, 작지만 깨끗하고 질서 있는 위대한 동두천시 건설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 당선인은 동두천시 감사팀장, 인사팀장 등 주요 요직을 거쳐 소요동장으로 퇴임하여, 이번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51.08% 득표라는 과반을 넘는 압도적 지지로 당선됐다.

김진현 인턴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현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