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의 품격을 높이다’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 그랜드 오픈!
‘예식의 품격을 높이다’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 그랜드 오픈!
  • 권혁찬 취재기자
  • 승인 2014.10.28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구로구 오류동에 위치한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이 최근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 모던함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오는 11월 새롭게 오픈한다.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은 ‘고품격 명품웨딩! 일반예식 비용으로 호텔예식!’이라는 슬로건으로, 예비 신혼부부에게 실속과 품격이 있는 결혼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호텔 베르누이는 프리미어 특 2급으로 승인받았으며, 한국관광공사의 사업 가운데 하나인 베니키아(Benikiea)에서 만든 한국형 비즈니스 호텔급 체인브랜드다.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은 호텔의 L(로비)층 및 1⦁2층에 연회장을 준비하고 있다. 복잡한 웨딩진행을 원하지 않고 여유를 즐기고 싶은 예비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인 베르누이홀은 단독홀에 2개의 연회장을 갖췄으며, 20평 이상의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신부대기실은 결혼식 당일 설레고 두근거리는 신부의 마음을 편안하고 아늑하게 해 줄 것이다.

뷔페 메뉴 또한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전체 요리 중 60%를 주방장이 현장에서 직접 조리하는 즉석요리를 선보이며, 주말 마지막 나이트고객에게는 전망 좋은 21~22층에 위치한 펜트 하우스에서 신랑, 신부의 친구들과 함께 바비큐 파티를 하면서 1박을 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의 한 관계자는 “타 웨딩홀과는 비교할 수 없는 규모의 시설들을 통해 고객 한분 한분에게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현재 선착순 100쌍에게 홀사용료 및 식대 할인, 동안 보톡스와 마사지 서비스, 호텔베딩 등을 제공해주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은 지하철 1호선 오류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문의는 호텔 베르누이 웨딩컨벤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