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에스테틱 목포(무안,남악)점 채효리 원장을 만나다
약손명가 에스테틱 목포(무안,남악)점 채효리 원장을 만나다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06.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기요법 원리를 이용한 근육만 만지는 마사지 법
▲약손명가 광주와 서울 등 여러지역에서 수년동안 근무한 경험으로 목포에 자리잡은 채효리원장.

1979년 뼈의 보사 원리를 이용해 39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병철 회장이 고안한 골기테라피는 손으로 뼈와 근육을 자극함으로써 인체를 건강하게 해주는 골기요법 원리를 이용한 근육만 만지는 일반마사지와 달리 자극을 줄수록 건강해지는 뼈의 특성을 이용한 마사지법. 

약손명가 골기테라피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예인들도 찾는 35가지 프로그램을 맞춤관리로 운영하고있다.


약손명가만의 노하우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가질수 있는 비법은?


우리 몸은 건축물과 같다. 기둥과 구조물이 되는 뼈대와 잔뼈들이 균형을 이루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지만 팔로 턱을 괴거나 다리를 꼬고 앉는 자세 등 잘못된 습관이 균형이 흐트러지면 얼굴이 비대칭되거나 몸이 옆으로 퍼진다.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로 깰수 있듯이 뼈는 뼈로 움직일수가 있다. 100%손기술로 뼈와 근육을 자극해 몸의 혈액순환을 돕고 심신의 건강을 바르게 케어하는것이 비법이다.

채효리원장은 고등학교때부터 재능을 살려 미용을 시작했고, 약손명가로 입사해 남다른 습득력으로 서울, 광주 등 여러지역에서 근무하였고, 끝 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빛을 발휘해 기회가 생겨 신규샵인 목포로 오게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목포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다. 

2017년 2월에 목포(무안,남악)에 자리를 잡고 최상의 서비스, 청결, 만족을 드리기위해 상업적이 아닌 진심과 정성으로 고객들을 관리하며 샵을 운영하고 있다.

차분한 카리스마로 고객이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비법에 대해 채효리원장은 약손명가를 찾아주시는 고객의 만족도를 위하여 직원 관리를 소홀하지 않는 것과 차별화된 테크닉적인 우수한 효과를 보이는 것을 담당 지점의 목표로 꼽으며 “뛰어난 감각과 무궁무진한 능력으로 고객에게 한곁같은 신뢰감을 드리고, 서비스질을 높이며 고객의 만족을 위해 힘쓸것이다. 젊은기운을 받아 내부, 외부적으로 건강과 미를 찾아드리는것이 고객의 발걸음을 끊이지않게 하는 것이 비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