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인소식
재선 성공 이성호 양주시장 ‘시민만 바라보고 늘 겸손하게 소통하는 시민의 시장이 될 것’
   
▲ 재선 성공 이성호 양주시장 ‘시민만 바라보고 늘 겸손하게 소통하는 시민의 시장이 될 것’

[업코리아] 압도적인 표차로 재선에 성공한 이성호 양주시장이 14일 오전 양주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당선 소감과 향후 추진계획에 대한 구상을 밝혔다.

이 시장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71.9%라는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양주시민들게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 4년간 시민만 바라보고 시민과 함께 늘 겸손하게 소통하고 실천하는 시민의 시장이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남북 교류와 협력의 새로운 시대를 맞아 양주시가 남북교류의 전초기지이자 경기북부의 중심도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원-코리아 부서를 신설할 계획이라며 경원선축을 중심으로 한 남북교류의 중심에서 양주시가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양주테크노밸리의 성공적인 조성을 통해 첨단미래산업을 유치하고 드론산업기지를 육성하는 등 양주시를 첨단산업과 레포츠, 문화관광의 핫플레이스로 만들고 전철7호선 옥정신도신 연장, GTX-C노선 덕정 연장 등 교통인프라 구축을 통해 더 빠른 양주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각종 지역개발과 일자리 정책을 통해 지역경제가 살아나가 균형발전을 이루는 일자리가 넘치는 양주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며 추진 중이거나 계획하고 있는 각종 사회기반시설 구축을 차질 없이 추진해 시민 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끝으로 선거운동 기간 중 시민과 약속한 시민 맞춤형 공약을 차질 없이 추진해 사람이 먼저인 양주를 조성해 나가겠다며 양주의 중단 없는 발전을 위해 통합의 노력을 다하겠고 당선 소감을 마무리 했다.

김진현 인턴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현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