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인소식
민주당 김선갑 후보, 광진구청장으로 당선!지역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 광진구청장으로 당선된 김선갑 당선인이 추미애 당대표와 전혜숙 의원과 함께했다. 업코리아.

6.13지방선거 광진구 개표에서 더불어민주당 김선갑 후보가 116,757(65.92%)표를 얻어 광진구청장으로 당선되었다.

김선갑 당선인에 이어 자유한국당 전지명 후보는 45,394((25.63%)표를 얻었고, 바른미래당 김홍준는 14,959(8.44%)를 얻었다.

김선갑 당선자는 “광진구민들의 현명한 선택에 감사드린다. 이번 선거에서 국민들이 더불어민주당을 압도적으로 지지해주신 것은 문재인 정부의 국정운영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힘을 실어주신 것이라 생각한다. 생활정치인으로 23년을 보냈다. 광진의 구석구석 골목골목을 다니면서 많은 구민들을 만났다. 구민들과 함께 지혜를 모으고 서울시장, 국회의원, 시구의원들과 함께 지역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김선갑 당선인이 광진구민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고있다.

광진구청장에 당선된 김선갑 당선인은 올해 57세로서 더불어민주당 추미애 당대표의 경제특보를 지냈으며, 현재 서울시립대 일반대학원 사회복지학과 박사 재학 중이며, 제8·9대 서울시의원을 지냈다.

김선갑 당선인이 제시한 광진구청장 주요공약은 ▲지구단위계획, 재건축, 도시재생사업 등 도시계획을 종합적으로 재진단해 조속히 시행 ▲구의-자양재정비촉진지구 첨단업무복합단지 개발 ▲중곡동 종합의료복합단지·의료혜택특구 조성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잠실역 지상구간 지하화 추진 ▲공론화위원회·아이디어뱅크 설치 등이다.

김시온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시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