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종교
절대영어 김양섭 원장, 청라 사랑의교회에서 특강 시간가져15시간이면 영어회하에 자신감을 갖는다.
▲ 청라사랑의교회에서 강의한 후 기념사진.

절대영어를 개발하여 인기리에 영어회화 자신감을 불어넣고 다니는 김양섭 원장은 지난 3일(일) 인천 청라사랑의교회(담임 박용배 목사)에서 2시간 동안 공개 특강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양섭 원장은 “‘교회가면 영어된다!’고 말하며 누구든지 중학교 어휘실력만 가지고 있으면 15시간 만에 영어회화를 할수 있다.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영어공부를 했지만 대부분 외국인을 만나면 울렁증이 있어 말한마디 못하고 쩔쩔매는 실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영어가 트이게 하려면 ‘우리말을 영어로 전환하는 학습’ 곧 ‘국영전환학습’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그런 가운데 영어를 자유롭게 말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를 고민하던 그는 영어 문장에 6가지의 패턴이 있음을 찾아냈다. 바로 영어문장 공식 ‘6PA’다. 6PA 학습법을 따르면 15시간 정도면 저절로 입이 트인다.”고 말했다.

김양섭 원장은 10년 전 6PA 학습법을 창안한 후, 많은 영문학자와 실전 영어 선생님들에게 우리 한국인에게는 가장 적합하고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는 학습법으로 극찬 받은 후 많은 단체나 기업, 군부대, 교회 등 15시간 속성 절대영어 강좌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김시온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시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