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꼼꼼한 시장분석과 노하우로 성공하는 ‘징기스칸치킨’
소자본창업, 꼼꼼한 시장분석과 노하우로 성공하는 ‘징기스칸치킨’
  • 황우진 기자
  • 승인 2018.05.3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는 창업 전선에 뛰어드는 수가 눈에 띄게 증가하며 성공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는 추세이다.

치킨프랜차이즈 ‘징기스칸치킨’이 꼼꼼한 시장분석과 그들만의 노하우로 예비창업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징기스칸치킨은 1987년부터 한 마리 반을 한 마리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삼삼후라이드치킨를 내세우며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변함 없는 맛을 위해 33년동안 오리지널 저온 냉장 숙성 방식으로 전통을 지키고 있는 징기스칸 치킨은 매일 매일 판매되는 닭고기를 HACCP 인증 공장에서 직배송하며 유통 단계를 축소함과 동시에 제품의 신선도 유지에 적합한 온도로 배송하며 더욱 체계적인 물류 유통 시스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러한 징기스칸치킨이 소자본창업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단연 다양한 본사 지원 시스템이다.

가맹 계약을 맺은 시점부터 신규 오픈 행사시 닭 150마리 무상 지원뿐만 아니라 가맹비와 료열티, 물품 보증금을 면제하며 소자본창업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맹점 상권 보호를 최우선으로 협의하며 신규 오픈점의 온라인 홍보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33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징기스칸치킨은 최근 ‘삼삼맵킹’ ‘허니버터범벅’ ‘마늘갈릭차우’ ‘딥어니언치킨’ 등 꼼꼼한 시장분석과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메뉴들을 앞세우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징기스칸 치킨의 대표는 “그 옛날 징기스칸 테무진처럼 대한민국 치킨 외식문화에 강한 징기스칸이 되겠다” 라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비추었다.

가맹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징기스칸치킨의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