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상공인뉴스
쉬즈한의원, 월경박람회에서 월경과 자궁 건강의 중요성 알려
  • 양보현 기자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5.30 15:00
  • 댓글 0
▲ (사진제공=쉬즈한의원)

최근 성수 카우앤독에서 진행된 월경박람회에 쉬즈한의원이 참여하여 생리와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알렸다.

지난 5월 26일 (토)에 진행된 월경박람회에서는 여성이라면 꼭 관심을 가져야할 월경 그리고 자궁건강에 대한 상담 및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월경컵, 탐폰, 일회용 생리대 등 다양한 월경 용품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되었다. 뿐만 아니라 여성유산균, 완경박스, 생리대 등 여성에게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만날 수 있는 마켓도 열렸다.

쉬즈한의원 강남점 박지현 원장은 1:1 상담의로 월경박람회에 참석해 많은 여성들의 월경 및 자궁 건강 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박지현 원장을 찾은 여성들은 생리불순, 배란통 및 생리통, 생리전증후군, 조기폐경, 질염, 임신 등 다양한 고민을 가지고 있었다.

박지현 원장과 상담을 진행한 한 참가자는 “평소 생리통이 심해 고민이 많았었는데, 진통제를 먹으면 버틸 만해 막상 병원을 찾지는 않았다. 이렇게 상담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다시 한 번 내 몸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이제는 약을 먹지 않고 버틸 수 있도록 원장님께서 알려주신 대로 생활습관을 바꿔 나가야겠다.”고 상담 후기를 전했다.

한편 다른 한 켠에서는 쉬즈한의원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었다. 쉬즈한의원이 개발한 질 내 유익균 보충 및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여성유산균 레이디락과 여성청결제 궁청수인, 건강한 한끼 대용식 리얼볼륨포뮬러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여 많은 여성들과 상담을 진행한 쉬즈한의원 박지현 원장은 “이처럼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자궁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놀랐고, 한편으로는 월경이 여성 건강을 나타내는 지표임을 인지하는 여성분들이 느는 것 같아 뿌듯하다”며, “평소 월경 양상을 유심히 관찰하며, 조금이라도 이상이 의심된다면 방치하지 말고, 빠른 검진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쉬즈한의원은 자궁 건강에 관심있는 여성 그리고 난임 여성들을 위해 매달 각 지점에서 정기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자궁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외부 강의로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양보현 기자 / 박양기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보현 기자 / 박양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