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도심 속, 힐링이 가능한 스파 마사지샵 케이스파
강남 도심 속, 힐링이 가능한 스파 마사지샵 케이스파
  • 양보현 기자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5.25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케이스파)

일상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심각한 현대인에게 휴식시간은 또 다른 삶의 활력과 자기만족이 된다. 그런 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 마사지는 더 이상 사치가 아닌 힐링의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카페데이트나 영화관람 등 식상한 데이트를 떠나 새로운 데이트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데이트와 힐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커플마사지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데이트 코스로 건강과 친밀감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마사지샵은 획일화되고 단조로운 데이트 코스제공은 물론 국내대표 유명연예기획사 소속 스타들을 케어해주는 전문성을 함께 갖추고 있다. 

마사지와 스파샵은 바르지 못한 자세로 인해 허리와 어깨 등 온몸의 통증을 호소하거나 스트레스로 인한 만성 두통과 소화 불량, 혈액순환 장애 등을 겪는 현대인들에게 힐링 코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압구정, 강남에 위치한 케이스파는 다양한 마사지 코스와 스파를 제공하여 휴식을 갖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마사지란 막혀 있는 기와 혈을 풀어줌으로써 만성피로, 두통이나 어깨 및 허리통증 등을 완화해주는데 효과가 있는 물리적인 행위를 말한다. 특히 지친 몸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과 체형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로마 마사지는 향긋한 향기와 약효로 정서적인 안정을 안겨 주고 여행 중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 생체조절기능인 인체의 항상성을 유지시켜 주고 세포 재생력을 높여 혈관 확장, 혈관 수축의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사지 관리에 있어 전문관리사가 반드시 필요하다. 학생부터 직장인들까지 각자 통증을 느끼는 부위는 같아도 치료하는 방법에 따라서 효과가 다르다. 학생과 직장인들은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기에 척추와 골반 등을 다루어야 되므로 많은 경험과 제대로 된 마사지법을 알고 있어야 하며 뭉친 근육을 섬세하게 풀어 뻐근하고 결림의 정도에 따라서 효과적인 방법을 선택하여 활용 할 줄 알아야하기 때문이다. 

뭉친 근육만 풀어주더라도 몸 전체에 혈액순환이 돌아 몸 전체가 균형 있게 변해 얼굴의 낯빛이 밝아지고 면역력과 소화 흡수율이 강해져 기초대사량이 높아짐에 따라 땀과 노폐물이 배출이 잘 되고 체지방이 제거되고 관절에 무리가 없어 통증도 줄여 주는 효과도 있다. 최근 다양한 데이트 코스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색 체험으로 마사지 스파샵의 이용가치가 높아진 만큼 더욱 유용한 서비스를 자 확인해보고 커플마사지, 스파 서비스를 이용해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마사지샵 케이스파에서는 전문관리사를 통하여 국내대표 유명연예기획사 소속 연예인은 물론 관리시간이 부족한 운동 선수들의 통증관리와 피로회복을 돕고 있다. 케이스파 관계자는 “마사지, 스파샵을 찾게 되는 이유는 다양한데, 학생, 직장인, 임산부, 장년층 등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에게 각자 맞는 힐링법을 제공하여 드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 휴식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통증을 함께 관리를 해줌으로써 지친 심신을 회복하고 편안함을 얻어 가실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고 있습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