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예심교회, 이웃사랑과 지역섬김 기금마련 <행복나눔 일일찻집> 개최
안양예심교회, 이웃사랑과 지역섬김 기금마련 <행복나눔 일일찻집> 개최
  • 김경태 기자
  • 승인 2018.05.17 0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훈 관장(좌)과 류승용 관장(우)이 예심교회가 주최하는 <행복나눔 일일찻집>을 응원하고 있다.

안양예심교회(기독교대한감리회 경기연회 평촌지방, 담임 박성준 목사)가 오는 5월 26일(토)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여선교회(회장 장정은) 주최로 예심교회 교육문화홀(비산1동 103에비뉴 12층)에서 ‘이웃사랑과 지역섬김 기금마련’을 위한 <행복나눔 일일찻집>을 개최한다.

그동안 안양시 비산2동에서 해마다 꾸준히 이웃사랑바자회, 일일찻집을 열어 마련된 기금으로 청소년 장학금, 지역아동센터 후원, 동사무소 사랑나눔 클린데이 후원 등 활발한 지역봉사활동을 펼쳐왔던 예심교회는 올 해 초 비산1동 비산 이마트 건너편 신축상가인 103에비뉴로 이전하였고, 지난 3월 새성전입당 및 이전감사예배를 드린 바 있다.

이번 <행복나눔 일일찻집>은 새로 이사 오게 된 비산1동 지역사회의 필요한 섬김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해 첫 번째로 시작하는 기금마련 사업이다.

지난 수년간 예심교회와 함께 연합해서 지역봉사사업을 전개해 온 바 있는 류승용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관장과, 이훈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예심교회가 새롭게 이전한 지역에서도 활발한 지역봉사활동을 펼쳐서 예수님의 사랑을 이웃들에게 나누는 아름다운 소식을 계속 전해 주기 바란다며 응원에 나섰다.

장정은 예심교회 여선교회 회장은 “앞으로 지역 어르신들 건강세미나와 점심식사대접, 행복한 마을만들기 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며 “예심교회와 함께 행복하고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어 가는 일에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면 고맙겠다”며 일일찻집 개최 취지를 소개했다.

한편, 이번 <이웃사랑과 지역섬김 기금마련을 위한 행복나눔 일일찻집>은 인터넷신문 안양톱뉴스, 사단법인 안양해피엘, 국제셀프리더십평생교육원, 안양시비산종합사회복지관, 안양시부흥종합사회복지관 등이 함께 후원합니다.

안양예심교회가 그동안 실천해왔던 지역봉사 이야기는 네이버나 다음 포털에서 검색할 수 있고, 최근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 #안양예심교회를 검색하면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