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즈한의원, 해외 바이어 초청 팸투어 성료
쉬즈한의원, 해외 바이어 초청 팸투어 성료
  • 양보현 기자 / 박양기 기자
  • 승인 2018.05.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쉬즈한의원)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메디컬 코리아 2018'이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쉬즈한의원이 다수의 해외 바이어를 초청한 팸투어를 진행하여 한방 치료의 우수성을 알렸다.

이번 팸투어는 '메디컬 코리아 2018'에 포함된 세션의 일환으로 11일(금) 쉬즈한의원 강남점에서 이루어졌으며, 러시아, 카자흐스탄 등의 국가에서 초청된 바이어들이 참여했다.

쉬즈한의원은 앞서 진행된 비즈니스 미팅에서 한방성형 및 한방난임치료 고유의 진료 방법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이 날 팸투어는 강남점 조자연 원장과 고지은 원장이 특화 진료과목인 한방성형, 한방다이어트, 난임 등을 포함한 여성질환 및 그에 대한 치료 방법, 치료실 소개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그 중에서도 바이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것은 매선요법과 자궁 심부 치료를 비롯한 쉬즈한의원만의 한방 치료법이었다.

일반적으로 의료 관광으로 한국을 찾은 경우 회복 기간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숙박을 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매선요법의 경우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어 쇼핑, 식도락 등 일상적인 관광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바이어들의 흥미를 유도했고, 일부 바이어는 당장 시술 체험이 가능한지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더불어 쉬즈한의원에서 경험할 수 있는 난임 치료 방법 중 하나인 자궁 심부 치료는 자궁 건강 및 임신 성공률 증진을 도모할 수 있다는 점으로 한방 치료의 우수성은 물론, 세계화 가능성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

쉬즈한의원 강남점 조자연 원장은 "처음에는 한방치료에 대한 생소함을 느끼던 바이어들이 설명을 들은 뒤엔 한층 심도 깊은 질문을 던졌다."며 "쉬즈한의원의 한방성형과 난임치료법이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쉬즈한의원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선정한 '2018년 한의약 해외환자유치 특화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 국내를 넘어 세계 여성 건강 증진에 앞장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