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인소식
박경귀 아산시장 예비후보, “경선결과 겸허히 수용”“넘치는 사랑을 주신 시민들게 감사”
▲ 박경귀 예비후보.

박경귀 자유한국당 아산시장 예비후보는 6일 자유한국당 충남도당에서 발표된 아산시장 후보 경선결과에 대해 깨끗이 승복하며 경선결과를 겸허히 수용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박 예비후보는 "공천자로 결정된 이상욱 예비후보께 축하를 드리며 세 번째 의지를 갖고 도전하셨던 이교식 예비후보님의 열정에도 존경을 표한다"고 말하며, "공천자를 중심으로 자유한국당이 결집하여 아산시장을 쟁취할 수 있도록 합심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고향 아산 발전을 위해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노력과 준비를 쏟아 부으라는 시민 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이라 생각하고 그 뜻을 새겨 받들겠다"며, "새롭게 시작하겠다. 더 많이, 더 오래, 더 넓게 시민 여러분과 소통 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박 예비후보는 "넘치는 사랑을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린다"며 아산시민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자유한국당 아산시장 후보 공천을 위한 여론조사는 4월 30일부터 5월 4일까지 5일동안 이루어 졌으며 여론조사 결과 ‘이상욱 예비후보’가 자유한국당 아산시장 후보로 결정되었다.

경선결과를 접한 시민들은 박 예비후보는 ‘아산시장 선거 출마 선언 후 아산을 바꾸는 사람들의 활동을 통해 크고 작은 아산시의 문제 현안을 발굴하고 해결을 위한 대안을 제시하며 아산시민과 함께하고자 하는 노력이 돋보였던 후보’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김시온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시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