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문화 스포츠
4월 3주 영화 예매 순위 발표… 개봉 D-7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흥행 광풍 예고하며 예매 1위
   
▲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포스터

재난 블록버스터 <램페이지>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8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에밀리 블런트 주연의 공포 스릴러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30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이유영, 김희원 주연의 <나를 기억해>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예매율 34.6%로 개봉을 일주일 앞둔 상태에서 예매 1위에 올랐다. 영진위 예매량도 30만을 돌파하며 개봉 전부터 대규모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드웨인 존슨 주연의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램페이지>는 예매율 13.9%로 2위를 차지했다. 세월호의 침몰원인을 추적한 다큐멘터리 <그날, 바다>는 예매율 12.4%로 3위에 올랐다.

이성민, 신하균 주연의 코미디 <바람 바람 바람>은 예매율 4.7%로 4위를 차지했고, 가상 현실 블록버스터 <레디 플레이어 원>은 예매율 4.6%로 5위에 올랐다. 이유영, 김희원 주연의 범죄 스릴러 <나를 기억해>는 예매율 4.5%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 예매 순위(집계 기간 2018년 4월 19일~4월 25일)

1.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2. 램페이지
3. 그날, 바다
4. 바람 바람 바람
5. 레디 플레이어 원
6. 지금 만나러 갑니다
7. 콰이어트 플레이스
8. 곤지암
9.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10. 덕구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다. 이 밖에 홍상수 감독의 <클레어의 카메라>와 애니메이션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개봉할 예정이다.

윤욱인 국민기자  expression1218@gmail.com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욱인 국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