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지방선거]최승호 예비후보, 민주당 다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
[군산시지방선거]최승호 예비후보, 민주당 다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
  • 김시온 기자
  • 승인 2018.04.16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다선거구(임피면,서수면,대야면,개정면,성산면,나포면)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  군산시다선거구(임피면,서수면,대야면,개정면,성산면,나포면) 더불어민주당 최승호 예비후보.업코리아.

[업코리아 군산=김시온 기자] 최승호 예비후보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군산시의회 군산시다선거구(임피면,서수면,대야면,개정면,성산면,나포면)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지난달 6일 등록을 마치고 선거유세전을 펼치고 있다.

최승호 예비후보는 올해 59세 최호KD산업 대표로 전북대학교 생명자원융합학과 재학 중이며, (전)나포중학교 총동창회장과 (현)군산시 철새축제 위원을 역임하고 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지난달 31일 6.13지방선거 민주당 군산지역 공천후보 공모결과 군산시장후보가 군산 5명, 광역의원 13명, 기초의원 27명이 신청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에 시의원은 민주당 경선후보로는 군산 가선거구에 김경구, 전원, 이건선이고, 나선거구에서는 우종삼, 서은식, 박홍근이며, 다선거구에 김형기, 최승호, 이한세, 조홍구, 한상돈이다. 또한 라선거구에는 조경수, 김성곤이며, 마선거구에 박광일, 이만수, 최동진이고, 바선거구에는한종현, 나종대, 이대우, 신영자, 김종숙이다. 이어 사선거구에 지해춘, 양세용, 이인호, 김경식, 김중신이고, 아선거구에는 서동완이며 접수결과 가선거구와 라선거구, 아선거구는 공천자 수 내여서 경선없이 이번 지방선거의 민주당 후보로 사실상 확정될 예정이다.

현재 바른미래당은 군산시가선거구(문병진 후보), 나선거구(신경용 후보, 설경민 후보), 다선거구(김해순 후보), 라선거구(양상호 후보), 마선거구(배형원 후보), 바선거구(김병규 후보), 사선거구(한경봉 후보)가 각각 등록을 마치고 선거유세를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