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인소식
[군산시지방선거]김해순 예비후보, 바른미래당 다선거구 예비후보로 등록군산시다선거구(임피면,서수면,대야면,개정면,성산면,나포면) 바른미래당 예비후보
▲  군산시의회 다선거구(임피면,서수면,대야면,개정면,성산면,나포면) 바른미래당 김해순 예비후보. 업코리아.

[업코리아 군산=김시온 기자] 김해순 예비후보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군산시의회 군산시다선거구 바른미래당 예비후보로 지난달 5일 등록을 마치고 선거유세전을 펼치고 있다.

김해순 예비후보는 올해 59세로 전주대학교 선교신학대학원 신학과 졸업(신학석사)하고 한일장신대학교 기독교사회복지대학원(사회복지학석사)을 졸업하였다. 약력은 (전)나포중학교 총동창회 회장과 (전)전북신체장애인협회 군산지부 총무, (현)바른미래당 정책조정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현재 행복한결혼상담소 소장으로 활동하며 다드림봉사센터를 설립하여 소외계층을 돌보는데 힘써 왔다.

현재 바른미래당은 군산시가선거구(문병진 후보), 나선거구(신경용 후보, 설경민 후보), 다선거구(김해순 후보), 라선거구(양상호 후보), 마선거구(배형원 후보), 바선거구(김병규 후보), 사선거구(한경봉 후보)가 각각 등록을 마치고 선거유세를 펼치고 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지난달 31일 6.13지방선거 민주당 군산지역 공천후보 공모결과 군산시장후보가 군산 5명, 광역의원 13명, 기초의원 27명이 신청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에 시의원은 민주당 경선후보로는 군산 가선거구에 김경구, 전원, 이건선이고, 나선거구에서는 우종삼, 서은식, 박홍근이며, 다선거구에 김형기, 최승호, 이한세, 조홍구, 한상돈이다. 또한 라선거구에는 조경수, 김성곤이며, 마선거구에 박광일, 이만수, 최동진이고, 바선거구에는한종현, 나종대, 이대우, 신영자, 김종숙이다. 이어 사선거구에 지해춘, 양세용, 이인호, 김경식, 김중신이고, 아선거구에는 서동완이며 접수결과 가선거구와 라선거구, 아선거구는 공천자 수 내여서 경선없이 이번 지방선거의 민주당 후보로 사실상 확정될 예정이다.

김시온 기자  upkoreanet@hanmail.net

<저작권자 © 업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시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