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디스코 오는 17-18일 ‘서머 커리어 포럼’ 개최
한경디스코 오는 17-18일 ‘서머 커리어 포럼’ 개최
  • 아틀랜타 홍성구 기자
  • 승인 2014.07.1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주지역 해외유학생들을 초대해
 

[애틀랜타 뉴스앤포스트=홍성구 기자] 방학을 맞아 해외의 우수 한인 인력을 한국의 모기업과 연결해주는 장이 열린다.

채용전문 컨설팅 기업 한경디스코는 오는 7월 17일부터 18일(10:00~17:00)까지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C4에서 방학을 맞이한 미주지역 해외유학생들을 초대해 한국 유수 기업과 만남의 장이 될 ‘2014 SEOUL SUMMER CAREER FORUM’을 개최한다.

우수인재 U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우수인재와 세계적인 한국 기업 및 글로벌기업이 서로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급변하는 해외시장에 발맞춰 한국기업 및 외국계기업에서 글로벌 우수인재의 채용이 증가하고 있지만 미국 유학생들에게 한국 취업을 위한 상세한 정보 습득은 여전히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이번 포럼에는 50여개 기업이 참가하며, 기업채용상담, 채용설명회, 사전입사지원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뷰, 취업특강 및 부대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참가 대상은 한인 교민 1.5세나 2세로 이중언어 구사자로 외국 학위 취득자(학사, 석사, 박사) 또는 취득 예정자이거나 외국 현지 근무 경력자면 된다.

참가비용은 무료. 다만 참석 전에 포럼 사전 접수를 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 및 참가사전접수는 www.k-cfn.net  에서 할 수 있다. 참가문의 : +82-02-364-9999 / E-mail : kcfn@keddisco.com

업코리아, UP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